ㅊ

2020미스맥심콘테스트_top20_4위_피트니스 모델 신새롬4

ㅍ

[스포츠서울 이주상기자] ‘2020 미스맥심 콘테스트’가 TOP20 명단을 공개했다. 전체 대회 참가자 중 독자 온라인 투표에서 4위로 TOP20 순위권에 진입한 참가자는 운동으로 다진 탄탄한 몸매의 소유자 신새롬이다. 5대 월드컵 미녀로 유명한 신새롬은 현재 피트니스 모델 겸 인터넷방송 BJ로 활동 중이다.

카메라 앞에서 자연스럽고 능숙한 포즈를 선보인 참가자 신새롬은 다양한 피트니스 모델 대회에서 몇 차례 수상을 한 바 있다. 올해는 2020 미스맥심 콘테스트에 도전한 신새롬은 “남심을 제대로 저격하여 최종 순위 3등 안에 들겠다”라며 자신감을 보였다.

세계적인 남성 잡지 맥심이 매년 개최하는 모델 선발대회인 ‘미스맥심 콘테스트’는 나이, 키, 직업 등의 자격제한 없이 누구나 모델 데뷔의 기회를 잡을 수 있는 대회다. 대회를 거치는 동안 참가자들의 화보가 맥심 한국판 잡지에 게재되며, 이중 일부 참가자는 맥심 전속 모델로 발탁되어 모델 활동을 이어가는 동시에 방송, 뮤직비디오, 광고 모델 등 다방면에서 활약하며 맥심의 간판 모델로 활약하게 된다. 미스맥심 콘테스트는 한해 동안 맥심 독자들의 온라인 투표로 선발되며, 올해 최종 우승자는 2020년 12월호 맥심 표지 모델로 발탁된다. 2019년에는 아나운서 김나정이 큰 화제를 모으며 미스맥심 콘테스트 최종 우승을 거머쥐었다.

신새롬은 2020 미스맥심 콘테스트의 첫 투표 대결에서 무난히 4위로 TOP20 순위에 안착하여 순조롭게 경쟁을 시작했다. 신새롬과 더불어 온라인 서바이벌 투표에서 독자들에게 가장 많은 표를 받은 TOP20과, 맥심의 라이브방송 앱 ‘맥심라이브’에서 최다 동시 접속자수를 기록하여 ‘슈퍼패스’를 받은 상위 3명 등 총 23명이 다음 라운드에 진출하여 경쟁을 펼칠 예정이다.

rainbow@sportsseoul.com 사진제공 | 맥심코리아

기사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