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001130108_001_20200402065017236
채널A ‘하트시그널 시즌3’. 출처|‘하트시그널 시즌3’

[스포츠서울 안은재 인턴기자] ‘하트시그널 시즌3’ 출연자들의 직업과 나이가 공개됐다.

1일 방송된 채널A ‘하트시그널 시즌3’ 2회에서 천인우, 임한결, 정의동, 박지현, 서민재, 이가흔 등 6명 출연자의 직업과 나이가 밝혀졌다.

지난 방송에서 박지현을 두고 천인우와 임한결은 본격적인 삼각구도를 펼쳐 눈길을 끌었다. 두 사람 모두 박지현이 아침밥을 꼭 챙겨먹고 8시쯤 출근한다는 말에 새벽같이 일어나 박지현을 기다린 것.

그러나 이번에도 기회를 잡은 사람은 천인우였다. 임한결이 부엌에서 아침을 준비하는 사이 천인우는 박지현의 방문 앞에서 기다렸다. 천인우는 밖으로 나온 박지현에게 부엌에 들를 틈도주지 않은 채 곧바로 함께 출근했다. 천인우와 박지현은 함께 차 안에서 “오늘 공개될 사람들의 나이와 직업이 궁금하다”며 이야기를 나눴다.

그날 저녁, 이들은 사전에 준비한 선물을 풀어보며 직업과 나이를 공개하는 시간을 가졌다. 서민재는 고난도 수리 기술을 담당하는 자동차 정비사였다. 서민재는 “대졸 공채 최초 여자 정비사로 일하고 있다”며 “차가 들어 오면 직접 고친다. 공대 기계과를 나왔다”고 말해 반전매력을 뽐냈다. 서민재의 나이는 올해 스물 일곱이었다.

이가흔은 건국대학교 수의대 본과 3학년 학생이었다. 이가흔은 “친언니도 수의사라서 지금 언니 동물병원에서 일을 돕고 있다. 나이는 스물넷이다”라고 전했다. 박지현은 일본 와세다대학교 4학년으로 의학전문대학원에 들어가고자 하는 의사 지망생이었다. 나이는 스물넷으로 이가흔과 동갑이었다.

한편 남자 출연자 임한결은 레스토랑이나 바의 브랜드 컨설팅을 맡고 있는 F&B 브랜딩 디렉터였다. 그의 나이는 서른 한살.

천인우는 실리콘밸리의 페이스북에서 엔지니어로 일하다가 한 달 전 여의도 핀테크회사에 스카우트된 엔지니어였다.

그는 “대학교부터 미국에서 다녔다. 10년 정도 미국에서 살다가 한국에 온지 한 달 정도 됐다. 나이는 임한결과 동갑이다”라고 말했다.

정의동도 직업과 나이를 공개했다. 그는 동물 모형을 만드는 조형 작가였다.

정의동은 “동물 모형을 만들어서 멸종한 동물을 박물관에 납품하기도 하고 피규어로 만들어서 판매하는 공방 대표이기도 하다”고 설명했다. 그의 나이는 스물 여덟살이었다.

eunjae@sportsseoul.com

기사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