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1

h2

h3
지난 1월 장 폴 고티에 컬렉션의 메인 모델로 활동한 벨라 하디드.

h4

[스포츠서울 이주상기자] ‘일광욕과 요가 그리고 토플리스!’ 세계적인 슈퍼모델 벨라 하디드가 최근 자신의 SNS에 극강의 비키니 라인을 과시하며 환상의 자태를 뽐냈다. 사진 속에서 하디드는 화이트 비키니를 입고 완벽한 호리병 몸매를 과시했다.

사진에 이어 ‘격리 중 가장 필요한 것은 일광욕! 비타민D를 마음껏 흡수할 수 있으니까’라는 글도 게시했다. 비타민D는 햇빛을 쐬지 않으면 체내합성이 이루어지지 않는 일종의 호르몬으로 여성의 건강에 필수적인 요소다.

하디드는 또 요가하는 사진을 게시하며 ‘코로나19로 격리 중일 때는 요가처럼 좋은 것이 없다’며 팔로워들에게 요가를 적극 권유하기도 했다. 전세계를 휩쓸고 있는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으로 하디드는 최근 자발적으로 격리 생활에 들어갔다.

요가와 일광욕 등 팬들에게 유용한 정보와 더불어 화려한 자태의 사진을 게시하며 팬들을 즐겁게 해주고 있다. 특히 지난주에는 토플리스 차림의 사진을 올려 팬들에게 특별한 서비스를 제공하기도 했다.

하디드는 지난 1월에는 프랑스의 유명 디자이너인 장 폴 고티에 컬렉션의 메인 모델로 활동하며 스포트라이트를 받았다. 벨라 하디드는 팔레스타인과 독일계의 혼혈 모델로 아버지는 부동산 억만장자인 모하메드 하디드다. 한 살 위 언니인 지지 하디드와 함께 파리패션위크 등 전세계 주요 런웨이를 석권하고 있는 자매 모델로 유명하다.

rainbow@sportsseoul.com 사진출처 | 벨라 하디드 SNS

기사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