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스트

[스포츠서울 김선우기자]tvN ‘하이바이, 마마!’가 먹먹한 여운을 남기는 새 OST를 선보인다.

tvN 토일드라마 ‘하이바이, 마마!’ 측은 오는 15일 오후 6시 세번째 OST인 헨(Hen)의 ‘너에게’를 발매한다고 밝혔다.

‘너에게’는 지난 2화 에필로그에서 힘들어 하는 조강화(이규형 분)를 차유리(김태희 분)가 위로하는 장면에 삽입돼 깊은 감동을 선사한 바 있다. 이 OST가 방송을 통해 공개된 후 시청자들의 관심과 문의가 빗발치기도 했다.

또 ‘너에게’는 제일 가까운 누군가에게 더욱 더 좋은 사람이 곁에 있어주길 바라는, 아름답고도 애절한 마음을 피아노와 기타로 표현한 곡으로, 차유리의 진심이 고스란히 담겨 있다. 특히 편지를 연상케 하는 감성적 분위기의 가사는 더욱 큰 울림은 전달한다.

또한 영화 ‘82년생 김지영’ OST ‘흔들흔들’의 작사, 작곡, 가창을 맡아 주목받고, ‘남자친구’ 히트 OST인 이소라의 ‘그대가 이렇게 내 맘에’ 작사, 작곡, 편곡에 참여하는 등 다양한 작품으로 호평을 받은 작곡가 헨이 직접 ‘너에게’ 가창을 소화해 곡의 완성도를 높였다.

‘하이바이, 마마’는 사고로 가족의 곁을 떠나게 된 차유리가 사별의 아픔을 딛고 새 인생을 시작한 남편 조강화와 딸아이 앞에 다시 나타나면서 벌어지는 고스트 엄마의 49일 리얼 환생 스토리를 그린다. 매주 토, 일요일 오후 9시에 방송된다.

‘하이바이, 마마!’ OST Part 3 헨 ‘너에게’는 오는 15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sunwoo617@sportsseoul.com

사진 | CJ ENM

기사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