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재범

[스포츠서울 김선우기자]가수 박재범이 UFC 선수 브라이언 오르테가에게 폭행을 당했다는 의혹이 제기된 가운데, 소속사 측이 입장을 밝혔다.

9일 박재범 소속사 AOMG 측은 “확인 결과 오르테가 선수 측에서 시비가 있었던 것은 사실이나 경호원들의 빠른 제재로 퇴장조치 되며 마무리, 아티스트에게 많은 분들이 걱정하시는 부상은 없었고 현재 건강에는 전혀 이상 없는 상태”라고 밝혔다.

앞서 지난 8일 미국 매체 ESPN 아리엘 헬와니 기자는 자신의 SNS에 “한국 뮤지션 박재범이 브라이언 오르테가에게 맞았다. 박재범이 말한 것이다”라며 “브라이언 오르테가는 박재범의 통역을 문제 삼았다”고 이야기했다.

이어서 그는 “브라이언 오르테가는 정찬성이 화장실을 간 것을 보고 박재범에게 다가가 ‘박재범이냐’고 물었고, 박재범은 ‘그렇다’고 답했다. 그러자 브라이언 오르테가는 손바닥으로 박재범의 뺨을 때렸다”고 설명한 것.

이를 두고 정찬성의 통역 문제가 원인으로 꼽혔다. 과거 박재범이 정찬성 소속사 AOMG의 대표로 지난달 아리엘 헬와니 기자가 진행한 정찬성의 인터뷰를 통역했는데 당시 오르테가 측과 설전이 오갔다고 알려졌기 때문이다.

하지만 박재범 측이 사실을 바로 잡으면서 폭행설은 해프닝으로 일단락됐다.

sunwoo617@sportsseoul.com

사진 | 스포츠서울DB

기사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