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랑마켓

[스포츠서울 정하은기자]국민 쌍둥이 서언이와 서준이가 폭풍 성장한 근황을 공개한다.

16일 저녁 7시 40분에 방송되는 JTBC ‘스타와 직거래-유랑마켓’(이하 ‘유랑마켓’) 1회에는 플로리스트이자 서언&서준 쌍둥이의 엄마, 이휘재의 아내 문정원이 의뢰인으로 등장한다.

본격적인 물건 탐색을 마친 3MC와 문정원은 판매할 물품을 업로드 후 구매 희망 연락을 기다렸다. 이들 앞에 깜짝 등장한 것은 곧 초등학교 입학을 앞두고 있는 국민 쌍둥이 서언&서준 형제.

MC들은 훌쩍 큰 서언, 서준 형제를 보고 반가움을 감추지 못했다. 서장훈은 “공룡 삼촌 기억하냐”며 쌍둥이들을 향해 함박웃음을 지었고, 장윤정은 “아니 이휘재씨가 왜 아동복을 입고 있냐”며 아빠의 외모를 똑 닮은 형제의 어엿한 모습에 놀라움을 감추지 못했다.

서언이와 서준이는 자신이 어렸을 때 쓰던 장난감을 판매해도 되냐는 MC들의 질문에 흔쾌히 고개를 끄덕이는가 하면, 가격을 두고 고민하는 MC들에게 시원하게 물건 값을 깎아주는 등 의젓한 모습으로 훈훈함을 자아냈다. 이후 쌍둥이의 파격 할인에 힘입은 MC들에게 온라인 구매 문의가 빗발치기 시작해 과연 판매왕은 누가 될지 관심이 집중됐다는 후문이다.

국민 쌍둥이의 폭풍 성장 근황과 중고거래 참여 현장은 16일 저녁 7시 40분에 방송되는 JTBC ‘유랑마켓’에서 확인할 수 있다.

jayee212@sportsseoul.com

사진 | JTBC

기사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