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미1

[스포츠서울 최진실기자]걸그룹 크레용팝 금미가 소율에 이어 품절녀 대열에 합류한다.

금미는 오는 23일 서울 모처에서 동갑내기 사업가와 결혼식을 올린다.

금미는 9일 팬카페에 자필 편지를 올리며 결혼 소식을 알렸다. 그는 “다가오는 2월 23일 한 남자의 아내가 된다. 그리고 곧 한 아이의 엄마가 될 준비를 하고 있다”며 결혼과 임신을 밝혔다. 예비 신랑에 대해서는 “오랜 친구이자 연인으로서 저와 오랜 시간 만남을 이어왔고 한결같이 제 곁을 지켜준 든든한 사람”이라 설명했다.

이어 금미는 “진정한 행복이 무엇인지를 잘 아는 그와 평생을 함께 하기로 약속했다”며 “갑작스럽게 결혼 소식을 알려 많이 놀라셨을 테지만 팬 여러분께서 따뜻한 축복으로 반겨준다면 더할 나위 없이 기쁠 것 같다. 보내주신 사랑 간직하며 항상 감사한 마음으로 순간순간을 지혜롭게 살겠다”고 덧붙였다.

금미는 지난 2012년 걸그룹 크레용팝의 멤버로 데뷔했다. 2017년 결혼한 소율에 이어 두번째로 품절녀 대열에 합류하게 됐다. 앞서 금미는 소율에게 부케를 받았으며, 소율과 H.O.T. 문희준의 결혼식에서 축사를 읽은 인연이 있다.

한편 금미는 크레용팝 활동에 이어 배우로 전향했으며, 웹드라마 ‘6인실’부터 KBS1 일일극 ‘빛나라 은수’, ‘무궁화 꽃이 피었습니다’ 등에 출연해 활동을 이어갔다.

true@sportsseoul.com

사진 | 로자스포사 제공

기사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