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자료1] 센텔리안24, 마데카 크림 액티브 스킨 포뮬러
마데카 크림 액티브 스킨 포뮬러. 제공|센텔리안24

[스포츠성루 양미정 기자] 동국제약의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센텔리안24는 오는 8일 오후7시30분 GS 홈쇼핑 방송을 통해 강력한 피부패턴 밀도케어 솔루션을 제공하는 기능성 크림인 ‘마데카 크림 액티브 스킨 포뮬러’(마데카 크림 시즌 5)를 출시한다고 6일 밝혔다.

피부 패턴 밀도란 센텔리안24가 새롭게 제안하는 안티에이징의 지표로 손상되고 노화된 피부일수록 피부 표면에 있는 다각형의 패턴이 넓게 늘어지며 패턴의 밀도가 촘촘 할수록 보다 젊고 탄력 있는 피부임을 의미한다.

이번에 출시된 ‘마데카 크림 액티브 스킨 포뮬러’는 동국제약의 피부과학으로 완성한 핵심 성분인 병풀 TECA(센텔라아시아티카 정량추출물)성분을 함유해 노화와 각종 외부 자극으로 인한 피부 장벽을 개선하고 늘어진 피부 패턴 밀도를 한층 조밀하고 탄탄하게 조이는데 도움을 준다.

제품은 기존 마데카 크림에 동국제약의 독자 기술 성분이자 독점 성분인 병풀오일과 병풀단백질을 더해 주름 및 탄력을 개선하는 안티에이징 효과와 일명 ‘마데카광’으로 불리는 광채 효과를 강화한 것이 특징이다.

또한 바이오 액티브 공법을 적용해 기존 제품 대비 유효성분의 흡수력을 높여 보다 즉각적인 눈가, 팔자, 목주름 개선과 깊은탄력, 깊은보습, 리프팅, 기미 개선에 도움을 주며, 정제수 대신 병풀추출물을 사용해 외부자극에 의한 진정 효과와 피부결 개선 등에도 도움을 준다.

센텔리안24 관계자는 “동국제약의 50년 피부과학 노하우를 집약한 마데카 크림은 2015년 출시 이후 누적 판매량 1500만여 개를 기록한 메가히트 제품”이라며 “이번 ‘마데카 크림 시즌 5’는 늘어진 피부 패턴을 탄력 있고 촘촘하게 관리해주는 기능성 토탈 케어 크림으로 GS홈쇼핑을 시작으로 주요 홈쇼핑 채널 판매가 진행 될 예정”이라고 밝혔다.

certain@sportsseoul.com

기사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