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치승

[스포츠서울 정하은기자]양치승의 특급 김밥 레시피는 무엇일까.

2일 방송되는 KBS2 예능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이하 ‘당나귀 귀’)에서는 살은 빠지고 근육은 키워 주는 양치승 관장표 김밥 레시피가 전격 공개된다.

이날 양치승은 헬스장이 쉬는 날, 갖가지 음식 재료를 사 들고 한 직원의 자취방을 기습 방문했다. 앞서 새해 일출 여행 당시 피크닉을 가고 싶다는 직원의 소원을 이루어 주기 위해 특별한 도시락 준비에 들어갔던 것.

마른 하늘의 날벼락 같은 호랑이 관장의 급습에 당황한 직원이 비몽사몽 간에 김밥 속재료 준비에 강제 동원(?)된 가운데 양치승은 “밥은 필요없다”고 말해 출연진들조차 의아하게 만들었다.

이와 관련 공개된 사진 속에는 산 정상에 도착한 양치승이 즉석으로 김밥을 말고 있는 열정 넘치는 요리 현장이 담겼다. 특히 이를 불안한 눈빛으로 지켜보는 직원들의 표정이 함께 포착돼 웃음을 자아내는 상황.

하지만 우스꽝스러운 비주얼에 경악을 금치 못하던 직원들은 예상치 못한 맛에 한 번, 근육을 키우는데 좋다는 말에 또 한번 식욕이 폭발했다는 후문. 과연 양치승의 김밥에 어떤 비밀이 숨겨져 있을지 이날 방송에 대한 관심을 증폭시키고 있다.

한편, 김동은 원장은 이날따라 잘 먹지 못하는 등 평소와 다른 모습을 보여 양치승을 어리둥절하게 만들었다. 또한, 김동은 원장은 그토록 좋아하는 고기마저도 거부해 체력도 식성도 일반인의 경지를 뛰어 넘는 그녀에게 이날 무슨 일이 있었는지에 호기심이 모아지고 있다.

다이어터들의 귀를 솔깃하게 만드는 양치승표 ‘머슬김밥’ 레시피는 2일 오후 5시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에서 공개된다.

jayee212@sportsseoul.com

사진 | KBS2

기사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