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월 한달 간 진행되는 네이버페이의 ‘새해복권 이벤트
네이버페이가 1원 한 달 동안 친구들에게 네이버페이 포인트를 선물로 보낼 수 있는 ‘새해복권 이벤트’를 진행한다.  제공 | 네이버

[스포츠서울 이상훈 기자] 네이버페이는 1월 한 달간 가족, 친구들에게 보내는 새해 용돈에 혜택을 드리는 ‘새해복권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새해복권 이벤트’는 연락처 불러오기를 통해 친구 목록을 불러온 이용자가 친구에게 네이버페이 포인트를 선물하거나 송금할 경우, 네이버페이 포인트를 300포인트에서 최대 5000포인트까지 획득할 수 있는 새해복권이 100% 지급되는 이벤트다. 송금과 포인트선물을 모두 이용할 경우, 복권에서 더 큰 금액을 받을 확률이 높아진다.

뿐만 아니라, 네이버페이로 처음 송금하거나 포인트를 첫 선물하는 이용자에게는 각각 1000원씩 적립금이 주어진다.

네이버 측은 “네이버페이는 무료 수수료로 부담 없이 송금할 수 있으며, 쇼핑·이벤트 적립 포인트, 충전·전환한 포인트도 선물이 가능해 이용자들은 편리하게 이벤트를 경험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이 외에도 네이버는 모바일 메인의 다양한 판을 통해 설과 관련된 유익하고 재밌는 정보들을 제공한다.

Clova
클로바(Clova) 애플리케이션 내 뮤직탭에서도 ‘설날 뮤직 스테이션’을 제공한다.  제공 | 네이버

‘오늘뷰티’는 설맞이 뷰티 팁과 뷰티 선물세트를, ‘쇼핑판’에서는 각종 특가 정보와 설 선물 아이템 등을 집중적으로 편성했다. 특히, ‘리빙판’에서는 유기 그릇 관리법뿐만 아니라 한복 관리법, 주방 대청소 등 다양한 명절 살림 노하우를 소개한다.

시리즈on 설날특집 새해선물 인기 무료영화
시리즈on 설날특집 새해선물로 인기 영화가 무료로 제공된다.  제공 | 네이버

설 음식과 관련된 정보들도 준비됐다. ‘푸드판’에서는 설 주요 음식에 대한 레시피와 명절과 잘 어울리는 전통주를 추천받을 수 있다. 이 외에도 장보기 물가 정보와 남은 음식 활용법, 명절 대비 다이어트 정보 등 실용적이고 유용한 정보들을 확인할 수 있다.

네이버 지도 내비게이션
주행 중 휴게소 정보를 간편하게 확인할 수 있는 네이버 지도 내비게이션.  제공 | 네이버

긴 연휴 동안 심심하지 않게 보낼 수 있는 다양한 콘텐츠들도 제공한다. ‘책문화판’에서는 이해인 수녀님이 들려주는 ‘필 때도 질 때도 동백꽃처럼’에 대한 오디오북 특별 이벤트가 진행된다. 새해맞이 자기계발 책과 명절에 오랜만에 만나는 가족들을 위한 ‘세대 공감’ 책 등도 소개될 예정이다. ‘웹툰판’에서는 명절에 읽을 정주행 웹툰을, ‘영화+판’에서는 명절에 어울리는 영화를 추천한다. ‘동영상판’에서는 2019 연말결산 페이지를 22일에 오픈해 뮤직·스포츠 등 인기 동영상을 만나볼 수 있으며, 설 연휴 동안 아이부터 어른까지 모두 즐길 수 있는 전시와 공연 등을 ‘공연전시판’과 ‘뭐하지판’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외에도 명절 기간 남편, 아내들의 소소한 이야기와 고민들이 소개되는 ‘연애결혼판’, 중국 춘절 문화에 대해서 확인할 수 있는 ‘중국판’, 명절 육아 팁 등을 담은 ‘부모i판’, 설 특집 베스트 콘텐츠 코너인 ‘스쿨잼판’, 야구 및 축구 프로구단 선수들의 새해 인사를 받아볼 수 있는 ‘스포츠판’, 게임 캐릭터들의 설맞이 축전이 게재된 ‘게임판’ 등 다양한 콘텐츠들이 앱을 통해 제공된다.

party@sportsseoul.com

기사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