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서울 김수지기자] 2020년 1월 19일 방영된 313회차 ‘슈퍼맨이 돌아왔다’에 등장한 윌벤져스의 족발먹방이 네티즌의 관심을 보이고 있다.


방영 내용에서는 샘해밍턴, 윌리엄, 벤틀리 부자는 남녀노소가 좋아하는 야식대표 메뉴인 족발에 대한 이해를 잘 보여줬다.


방영에 등장한 ‘삼대족발’은 이번 방송을 계기로 고객에게 다가갈 수 있는 이벤트를 준비 중이며, 이벤트는 삼대족발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해볼 수 있다.


‘KBS 슈퍼맨이 돌아왔다’를 통해 선보인 삼대족발은 기본족발의 새로운 맛과 감성을 담은 자체개발 육수를 활용한 레시피를 선보였으며, 매장운영의 가장 큰 비중을 차지하는 원재료인 국내산 족발을 직접 유통 한다는 점에 있어 큰 장점을 가지고 있다.


삼대족발은 기존 브랜드와 유통에서의 큰 차별점을 두며 어느 누구나 즐길 수 있는 맛과 가족중심 외식 브랜드로의 발전을 꾀하고 있다.


삼대족발은 현재 서울 연신내점, 서울 금천점 등을 포함하여 20여개의 직∙가맹점을 운영 중이며 최근 오픈 한 부산 명지점을 기점으로 하여 가맹사업을 활발히 운영 중에 있다.

김동권 대표 l 사진

삼대족발 김동권 대표는 국내 최고 족발브랜드라는 꿈을 키우며 현재 국내∙외로 크게 활동 중에 있다.


유통을 시작으로 하여 경기권을 중심으로 전국 유통이 가능한 물류허브를 만들었으며 이러한 유통구조를 통해 프랜차이즈를 가속화 할 수 있는 발판을 마련하는데 목적을 두어 단순한 가맹사업의 프랜차이즈가 아닌 복합적인 통합방식의 신개념사업을 진행 중에 있다.


sjsj1129@sportsseoul.com

기사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