멀티 플레이어 김태현, 친정팀 안산으로 컴백
김태현 선수는 1996년생, 175cm의 키에 71kg 몸무게로 MF의 포지션에 용인대학교 출신이다.(제공=안산그리너스 FC)

[안산=스포츠서울 신영철 기자] 경기 안산 그리너스 FC가 서울이랜드로부터 ‘멀티 플레이어’ 김태현 선수(24)를 영입하며 전력 보강에 나섰다.

지난 2018시즌 안산에서 프로무대에 데뷔한 김태현 선수는 서울이랜드로 떠난 뒤 한 시즌 만에 다시 친정팀 유니폼을 입게 됐다.

주 포지션은 수비형 미드필더지만 공격에서도 뛰어난 재능을 보인 김 선수는 대학 시절 11경기 5득점 4도움을 기록하며 뛰어난 득점력으로 용인대의 U리그 권역 우승에 크게 이바지했다.

안산은 김 선수의 영입으로 전술적 다양성을 확보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밝혔다.

김태현 선수는 “우선 고향과 같은 안산에 돌아오게 되어 너무 기쁘다. 올 시즌 그라운드에서 투쟁심을 가지고 다부진 플레이로 팀을 승리로 이끌 수 있는 선수가 되도록 노력하겠다”며 “팀의 목표를 달성 할 수 있도록 한 발 더 뛰며 팬들의 응원에 보답하겠다. 많은 응원 부탁드린다.”며 소감을 밝혔다.

한편 김태현 선수는1996년생, 175cm의 키에 71kg 몸무게로 MF의 포지션에 용인대학교 출신이다. 신영철기자 syc7050@sportsseoul.com

기사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