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554238800_20200106102933_8698776219
씨앤에스파워가 국내 출시하는 에너자이저 보조배터리 QE1007PQS.  제공 | 씨앤에스파워

[스포츠서울 이상훈 기자] 백만돌이로 잘 알려진 에너자이저 보조배터리를 국내에 출시하고 있는 씨앤에스파워(CNS Power)가 유선과 무선 충전의 장점을 하나로 더한 고속유무선보조배터리 에너자이저 QE10007PQS를 선보였다.

QE10007PQS는 Qi 방식 최신 무선충전 규격을 갖춰, 무선 충전 기능이 적용된 삼성 갤럭시 시리즈, LG G시리즈, V시리즈, 애플 아이폰 및 최근 인기를 끌고 있는 갤럭시 버즈, 에어팟 프로 등의 완전 무선 블루투스 이어폰 등을 쉽고 빠르게 고속 무선 충전으로 충전할 수 있다.

1만mAh로 넉넉한 용량을 갖춰 최신 스마트폰을 두 번 이상 완전 충전할 수 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콤팩트한 슬림 사이즈로 크기를 줄여 휴대성을 높였다. 또 손에 쥐기 편한 코팅 마감 처리해서 그립감을 높였다.

고속 무선 충전은 물론, USB-A, USB-C 포트를 모두 갖췄다. 이를 통해 한 번에 3대의 기기를 동시에 충전할 수 있다.

고속 충전을 위해 USB-C 최대 18W PD충전 기능을 갖췄다. PD충전을 지원하는 스마트기기는 일반 충전대비 최대 약 4배 빠른 고속충전이 가능하다. 덕분에 해당 기술을 지원하는 스마트폰 및 스마트 기기를 80%까지 충전하는데 35분이면 된다.

배터리 잔량과 고속, 무선 충전 여부를 한 눈에 파악할 수 있는 LED 표시등을 갖춰 편리함을 더했고, 과전류 방지, 과충전방지, 과방전방지, 자동 전압 감시 센서, 스마트 충전 솔루션, 합선 방지 등 다양한 안전장치를 갖췄다.

국내 공식 유통사인 씨앤에스파워는 출시를 기념해 선착순으로 충전 전용 케이블 및 포토상품평을 남기는 고객에게 커네틱 마시멜로우 가습기 등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party@sportsseoul.com

기사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