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s

[스포츠서울 김수지기자] 2019년 5월 한국 시장에 첫 선을 보인 프리미엄 헤어케어 브랜드 이스탠다드가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에 지난 13일 국내 최초로 입점했다.

도쿄에 위치한 이세탄 백화점 헤어케어 부문에서 5년 연속 판매 1위를 차지하고 있을 만큼 세계적으로는 이미 검증된 제품력을 갖고 있는 이스탠다드는 머리결에도 스킨케어 퀄리티의 케어를 제공하려는 욕심에서 탄생한 프리미엄 헤어케어 브랜드로, 잦은 샴푸 사용으로 인해 거칠어진 손으로 고생하던 헤어 디자이너를 위하여 자극적이지 않으면서도 깨끗한 세정력을 가진 8종류의 자연유래, 저자극성, 아미노산계 세정성분만을 사용하여 제작된 제품이다. 이스탠다드 관계자는 “향수 패키지를 연상시킬 정도로 세심하게 고안된 패키지와 전문 조향사가 직접 조향하여 하루 종일 은은하게 지속되는 향기가 특징이며, 미용성분 13종을 함유하여 머릿결 뿐만 아니라 두피, 피부에도 좋은 성분을 함유하고 있다. 70% 이상을 차지하는 주성분인 물 역시 미네랄과 활성수소가 풍부한 천연 음용수를 100% 사용할 정도로 처음부터 끝까지 좋은 성분만을 사용하여 제작한 프리미엄 헤어케어 제품”이라고 설명했다.

이스탠다드

이스탠다드가 입점할 예정인 뷰티인보우(BEAUTY IN BOW)는 2018년 현대백화점에서 첫 선을 보인 웰니스(wellness) 콘셉트의 라이프스타일 편집숍으로 웰니스 콘셉트에 맞게 여성의 내면과 외면을 가꾸는 프리미엄급 상품을 판매하는 것이 특징인 프리미엄 편집숍으로,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 5층에 위치하고 있다.

또 현대백화점 입점 기념으로 모든 제품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샴푸, 트리트먼트 세트 파우치(14ml)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sjsj1129@sportsseoul.com

기사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