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GOLF] 다이라이CC
다이라이CC. 사진제공 | XGOLF

[스포츠서울 장강훈기자] 엑스골프(X-Golf)가 베트남 하노이 3색골프 특가 상품을 출시했다.

엑스골프는 11일 ‘베트남 하노이에서 3박 5일간 골프와 관광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특가 상품을 출시했다’고 전했다. 내년 1월 11일 인천국제공항을 출발해 3박 5일간 다이라이CC와 땀따오, 헤론레이크CC 등 세 코스에서 라운드를 즐길 수 있다. 5성급 리조트에서 숙박(2인 1실)하며 조식과 석식(호텔 BBQ 특식 포함)을 제공받고, 차량 기사와 가이드, 하노이 시내관광, 왕복 항공료, 여행자 보험 등을 포함해 1인당 119만원이다.

[XGOLF] 헤론레이크CC
헤론레이크CC. 사진제공 | XGOLF

세 군데 골프장 모두 모두 하노이공항 인근에 위치해 접근성이 뛰어나다. 다이라이CC는 전 홀이 호수를 바라봐 이국적인 경관을 자랑한다. 헤론레이크 CC도 헤론호수를 끼고 설계돼 풍광이 뛰어나며 호주에서 수입한 신식 파스팔럼 잔디로 색다른 샷을 느낄 수 있다. 땀따오는 땀다오국립공원의 고지대에 위치해 있어 태국 치앙마이의 겨울처럼 시원하고 쾌적한 환경속에서 라운드를 즐길 수 있다.

숙박은 빈옌 소재의 딕스타호텔(DIC Star Hotels & Resorts Vinh Phu)을 이용한다. 레스토랑, 야외 수영장, 피트니스 센터, 바, 정원과 테라스를 보유하고 있는 5성급 호텔로 투숙객은 24시간 프론트 데스크, 룸서비스, 호텔 전역 무료 Wi-Fi 이용이 가능하다.

[XGOLF] 땀따오CC
땀따오CC. 사진제공 | XGOLF

더 자세한 내용은 XGOLF 홈페이지 혹은 유선 전화를 통해 확인하면 된다.

zzang@sportsseoul.com

기사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