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하라

[스포츠서울 정하은기자]가수 구하라의 마지막 길을 배웅할 수 있도록 팬들을 위한 빈소를 별도로 마련했다.

25일 구하라 측은 “유가족의 뜻에 따라 장례를 조용히 치르기를 원해 팬과 언론 관계자를 위한 별도의 조문 장소를 마련했다”고 밝혔다. 강남성모병원 장례식장 1호실에서 이날 오후 3시부터 27일 자정까지 팬과 언론 관계자 등의 조문이 가능하다.

이어 “유가족 뜻에 따라, 장례를 조용히 치르길 원해 별도의 조문 장소를 다음과 같이 마련했다. 많은 분들께 비보를 전하게 되어 애통한 마음이 크다”면서 “고인이 마지막까지 편안하게 갈수 있도록 유족과 함께 비공개로 진행되는 강남세브란스병원에는 방문 및 취재를 삼가해주시길 간곡히 부탁드린다. 다시한번 깊은 애도의 마음을 표한다”고 덧붙였다.

구하라는 지난 24일 오후 6시 9분께 서울 강남구 청담동 자택에서 숨진 채 발견됐다. 현재 서울 강남경찰서 측은 사건을 조사 중에 있다.

구하라 측 입장 전문.

유가족분들의 뜻에 따라, 장례를 조용히 치르길 원해 별도의 조문 장소를 다음과 같이 마련하였습니다.

강남성모병원 장례식장 1호실에서 25일 오후 3시부터 27일 밤 12시(자정)까지 팬 여러분과 언론 관계자 분들의 조문이 가능합니다.

발인 등 모든 절차는 비공개로 하며 유족 및 친지, 지인, 관계자 분들은 강남세브란스병원 장례식장에서 25일 오전 8시부터 조문이 가능합니다.

jayee212@sportsseoul.com

사진 | 스포츠서울 DB

기사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