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미라클의원

[스포츠서울 김수지기자] 광주 미라클의원 측은 리프팅 및 피부과 치료를 전담하고 있는 박소정 원장이 지난달 25일 스페인 마드리드에서 열린 ‘미적 안면해부학 고급 과정(카데바 워크숍)’에 초청을 받아 참가했다고 밝혔다.

영국 ‘Sinclair Pharma’사가 개최한 이번 워크숍 현장에는 얼굴 리프팅을 시술하고 있는 각국의 피부과 및 성형외과 의사들이 참가하였으며, 고급화된 실리프팅 기술을 비롯해 다양한 안면형태에 맞는 기술을 직접 실습하고 그 노하우들을 발전시키는 자리를 가졌다.

1971년에 설립된 Sinclair Pharma사는 세계적인 미용성형 전문 기업이다. 미국FDA와 유럽CE의 승인을 얻은 엘란쎄(ELLANSE) 필러와 대표적인 히알루론산 필러인 퍼펙타(PERFECTHA)를 비롯해 얼굴 리프팅과 볼륨 개선을 동시에 할 수 있어 차세대 실리프팅 시술로 각광받고 있는 실루엣 소프트(SILHOUETTE SOFT) 등을 제품군으로 보유하고 있다.

박소정 원장은 “환자들에게 보다 나은 결과를 제공하고자 피부과 치료는 물론 필러와 리프팅, 피부재생 등의 동안성형 시술에도 매진하다 보니, 작년3월에는 LDM을 만든 독일 웰코멧(wellcomet)사로부터 감사패를, 올해 4월에는 레스틸렌으로 유명한 피부 전문 글로벌기업인 갈더마로부터 감사패를 수상할 수 있었고 이번 워크숍에도 초청을 받을 수 있었던 것 같다”고 말했다.

이에 덧붙여 박 원장은 “광주지역은 물론 멀리 순천이나 목포 등에서도 찾아오는 환자들을 볼 때마다 감사함과 더불어 더욱 노력해야겠다는 사명감을 느끼게 된다. 최근에는 실루엣소프트(실리프팅)나 스킨아우라(안티에이징 리프팅), 써마지FLX(레이저 리프팅)처럼 처진 라인을 올리는 것은 물론 피부탄력과 볼륨감까지 동시에 높여주는 의료기술들이 큰 각광을 받고 있다”고 덧붙였다.

끝으로 “다만 안전성과 기술력이 집약된 제품이나 장비라 할지라도 사람마다 얼굴 윤곽이나 피부조직 등이 달라 환자에 맞게 시술하는 의사의 능력이 매우 중요하므로, 이러한 의료기술을 꾸준히 연구하고 우수사례들이 많은 피부과를 찾는 것이 보다 좋은 결과를 가져올 수 있다”고 조언했다.

sjsj1129@sportsseoul.com

기사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