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디션

[스포츠서울 최진실기자]스타 지망생들을 위한 프로필 촬영 무상 지원 이벤트가 진행된다.

모바일 오디션 플랫폼 유디션이 프로필 사진과 영상 촬영을 지원하는 ‘유디션 프로필 영상 & 사진 촬영 이벤트’를 개최한다. 스노우엔터테인먼트, 얼반웍스 이엔티, 메이저나인 등 국내 엔터테인먼트 기획사와 단독 오디션을 진행한 바 있는 유디션은 이번 이벤트를 통해 본격적인 예비 스타들을 위한 지원을 시작할 계획이다.

이벤트 우승자는 사진작가 권효성과 함께 모든 프로필 촬영 일정을 함께하며 유디션의 대표 모델로서 다양한 프로모션에도 참여할 예정이다. 지불되는 모든 비용은 유디션에서 담당한다. 사진작가 권효성은 정채연, 박보영, 오연서, 이다희, 손호준, 버벌진트, 다비치, 남궁민, 지창욱, 다이아 등의 화보 및 앨범 자켓 촬영을 담당한 바 있다.

이번 이벤트는 오는 31일까지 진행될 예정이며 유디션 앱에서 프로필 등록 후 곧바로 지원이 가능하다.

유디션은 지난 9월 9일 서비스를 시작한 이후, 3000명이 넘는 스타 지망생들이 프로필을 등록하였으며 걸스데이, 카라, 달샤벳 등과 함께 작업한 작곡가 남기상을 필두로 스노우엔터테인먼트, 얼반웍스 이엔티, 메이저나인 등 국내 연예 기획사들과 제휴를 맺고 다양한 엔터테인먼트 사업을 전개 중이다.

true@sportsseoul.com

기사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