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트 졸리

[스포츠서울 최진실기자]할리우드 배우 브래드 피트가 전 부인 안젤리나 졸리와 이혼 후에 대해 언급했다.

지난 19일(현지시각) 브래드 피트는 미국 매체 CNN과 인터뷰를 가졌다. 브래드 피트는 인터뷰를 통해 신작인 영화 ‘애드 아스트라’(제임스 그레이 감독)를 비롯해 다양한 이야기를 나눴다.

이날 브래드 피트는 안젤리나 졸리와의 이혼 후 생활에 대해서도 말했다. 그는 “힘들고 고통스러운 감정을 피하려 하고 있다는 것을 깨달았다”면서 “그런 감정들을 다루는 방법을 몰랐다. 내게 있어 어려운 감정이었다. 그래서 마약, 술, 넷플릭스 시청 등을 했다”고 언급했다.

브래드 피트와 안젤리나 졸리는 지난 2005년 영화 ‘미스터 앤 미세스 스미스’를 촬영하며 인연을 맺었고, 오랜 동거 끝에 2014년 정식 결혼했다. 하지만 두 사람은 2016년 이혼 소식을 알렸다. 안젤리나 졸리가 입양한 큰 아들 매덕스는 현재 연세대학교에 입학해 화제가 된 바 있다. 매덕스는 학교를 찾아온 미국 매체가 브래드 피트에 대해 묻자 “잘 모르겠다”고 답했다.

브래드 피트가 주연을 맡은 영화 ‘애드 아스트라’는 지난 19일 국내에 개봉해 현재 상영 중이다.

true@sportsseoul.com

사진 | 최승섭기자 thunder@sportsseoul.com·스포츠서울 DB

기사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