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서울 윤소윤기자]가수 강타의 사생활 논란에 대해 오정연 전 아나운서의 측근이 추가 폭로를 했다.


5일 스포츠조선은 오정연 측근의 말을 빌려 "또 다른 아나운서들도 상처를 많이 받은 것으로 알고 있다. 오정연은 방송가에서 자리를 잡았지만, 다른 이들은 아직 나이도 어리고 이쪽에서 일을 하다 보니 잃을 것이 많아 나서지 못하는 상황"이라고 보도했다.


이어 "오정연이 많이 힘들어했다. 장문의 글을 SNS에 올릴 때도 주위에서 많이 말렸는데 결국엔 올렸다"며 "(강타와 오정연은) 2년 전쯤 사귀었다. 거의 매일 붙어다녔는데 그 일이 생겼다. 오정연이 후유증으로 많이 힘들어했다"고 덧붙였다.


앞서 지난 1일 강타는 레이싱 모델 우주안과 열애설에 휩싸였다. 우주안이 강타와 연인이었던 시절 모습이 담긴 동영상을 실수로 자신의 SNS에 게재하며 열애설이 불거졌으나, 강타와 그의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 측은 "이미 끝난 인연"이라고 선을 그었다.


그러나 오정연의 폭로로 강타의 '양다리 논란'이 시작됐다. 오정연은 2일 자신의 SNS에 장문을 게재하며 "반년 가량 진지한 만남을 이어온 연인이 다른 여자와 한 침대에서 발견된다면 충격일 수밖에 없다"는 내용과 함께 강타의 사생활을 폭로해 충격을 안겼다. 이후 '양다리 논란'이 불거지자 강타는 4일 자신의 SNS를 통해 공식 사과하며, 발매 예정이었던 신곡 발표를 취소했다.


younwy@sportsseoul.com


사진ㅣ박진업기자 upandup@sportsseoul.com

기사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