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aa

[스포츠서울 이지석기자]‘자체제작돌’로 가요계에 반향을 일으킨 3인조 걸그룹 카밀라(한초임, 정유빈, 정유나)가 전격해체한다.

가요계 관계자들에 따르면 카밀라는 지난 19일 해병대 1사단 위문 공연을 마지막으로 활동을 종료했다. 한 멤버가 새로운 도전을 해보고 싶다는 뜻을 다른 멤버들에게 밝혔고, 다른 멤버 두명은 “원 멤버 세명이 아닌 카밀라는 의미가 없다”는 의견을 모아 별도의 멤버 교체나 충원 없이 ‘아름다운 이별’을 하기로 했다는 전언이다.

카밀라는 지난해 8월말 데뷔곡 ‘레드 립스’를 발표하며 가요계에 첫발을 내디뎠다. 리더 한초임이 아버지에게 빌린 3000만원이 앨범 제작비였다. 이후 신인 그룹은 한번도 출연하기도 어렵다는 지상파, 케이블의 각종 가요 프로그램을 종횡무진 누볐다. 모두 리더 한초임이 직접 방송 PR 매니저로 뛴 성과였다. 한초임은 1인 기획사 C.C엔터테인먼트를 설립한 뒤 카밀라와 관련된 방송PR 매니저, 코디네이터, 마케팅 및 홍보 업무까지 모두 혼자 도맡아 팀을 이끌었다.

리더 한초임은 지난 1월 서울 고척동 고척스카이돔에서 진행된 제 28회 ‘하이윈 서울가요대상’ 본식 전 열린 레드카펫 행사에서 방송인 권혁수와 함께 공동 MC를 맡아 파격적인 의상을 선보여 화제가 되기도 했다. 당시 각종 포털사이트 검색어 1위에 올랐다.

카밀라는 지난 4월 두번째 싱글인 ‘넘어가(Take me home)’를 발표하며 활동을 이어갔다. 최근에도 여러 가요 프로그램 출연 및 군부대 공연 등 각종 행사 참가 등을 통해 ‘차세대 군통령’으로 자리매김해왔다.

monami153@sportsseoul.com

사진 | 카밀라 SNS

기사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