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서울 김수지기자] 야외활동이 증가하는 휴가철에는 자극 받은 피부를 잘 관리하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하다. 특히, 미세먼지와 꽃가루 등 외부 오염은 물론, 강한 자외선과 일교차로 여름피부 컨디션에 문제가 생길 수 있기 때문에 홈케어를 통해 집에서부터 관리를 꾸준히 하는 것이 중요하다.


이 때, 예민한 피부를 가진 사람들은 외부 자극이나 스트레스를 받는 정도에 따라 트러블이 생기는 만큼 화장품이나 홈케어 제품을 선택할 때도 꼼꼼히 따져봐야 한다. 이와 관련해 앞으로 다가올 무더위에 대비해 올 여름, ‘열 받은’ 피부 온도를 낮춰줄 ‘쿨링 뷰티템’과 스페셜한 케어인 ‘LED 마스크’, 그리고 멀리 떠나기 어려운 요즘 ‘호캉스(호텔에서 즐기는 바캉스를 이르는 말)’를 할 수 있는 이색 코스가 주목을 받고 있다.


DPC 스킨샷 LED 마스크

일명 '박민영’ 마스크라고도 불리는 본 제품은 LED 빛을 이용해 집에서도 체계적으로 피부 관리를 받을 수 있는 마스크다. 스킨샷 LED 마스크는 LED와 이온을 도입한 최초 제품으로 빈틈없는 관리가 가능하며, 부위별 집중 관리를 위한 웨이브 모드를 도입, 독립적인 근적외선 LED 720개를 사용하기 때문에 더 촘촘하게 관리를 받을 수 있다는 특징이 있다. 또한 완전 무선형 터치 방식에 음성 가이드 기능이 들어 있어 처음 기기를 사용하는 사람들도 쉽게 사용할 수 있다.


인체 공학적 디자인 설계로 곡선형 디자인이라 편안하게 착용할 수 있다는 장점도 있다. 하나의 밴드는 벨크로 처리를 통해 사이즈에 맞게 조절할 수 있고, 또 하나의 밴드는 터치 한번으로 탈착이 쉬워 누구나 편하게 사용할 수 있다. 배터리가 방전될 경우에는 충전어댑터를 사용해 쉽게 충전할 수 있다.


이니스프리 제주 용암 해수 라인

이니스프리가 자외선에 노출되어 칙칙해지기 쉬운 여름 피부에 안티에이징 효과를 선사하는 'NEW 제주 용암해수 라인'을 출시했다. 제주 용암해수 라인은 풍부한 미네랄을 담은 제주 용암해수 성분을 지녀 여름철 다양한 환경 변화로 지친 피부에 강력한 수분 에너지를 보충해주는 제품이다.


특히, 제주 용암해수 크림 마스크는 -18℃~-20℃에서도 얼지 않는 특수 제형으로, 냉동실에 두고 사용하면 피부에 더욱 강력한 쿨링감을 전달해 주어 피부를 탱탱하고 탄력 있게 가꿔준다. 젤 제형으로 토너 다음 단계에 가벼운 수분크림처럼 사용하거나 가볍게 얹어 슬리핑 마스크 팩처럼 사용하면 된다.


키엘 울트라 라이트 데일리 유브이 디펜스 아쿠아 젤

키엘의 신제품 '울트라 라이트 데일리 유브이 디펜스 아쿠아 젤' 역시 'SPF50+·PA++++'로 자외선을 효과적으로 차단해주는 효과와 동시에 바르자마자 즉각적으로 피부 온도를 3도 정도 낮추는 기능으로 유명하다. 본 제품은 사용 직후 피부 표면 피지량을 -21%까지 케어할 수 있으며 잔여감 없이 상쾌하게 마무리되는 산뜻한 제형으로 메이크업 전후 또는 베이스 메이크업 제품과 함께 사용하면 좋다.


호캉스 JW 메리어트 동대문 록시땅 스파

점점 뜨거워지는 도심 속을 피해 호텔에서 나만의 바캉스를 즐기는 ‘호캉스’가 뜨고 있다. 호텔 안에서의 다양한 서비스와 시설들을 이용하며 휴양지에 온 듯한 편안함을 느낄 수 있기 때문이다. 이와 관련해 특급호텔의 '서머 스파 프로모션'의 막이 올랐다.


JW 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서울의 ‘프로방스 스파 바이 록시땅’에서는 여름 시즌을 맞아 굳이 해외 현지에 가지 않고도 해외의 유명 스파 브랜드를 체험하고 피부 고민 별로 다양한 프로그램을 고를 수 있는 프로그램을 마련해 주목을 받고 있다. 본 프로모션은 8월 31일까지 진행되는 '썸머 스플래시' 트리트먼트로, '마법의 허브'라고 불리는 버베나(Verbena)를 활용해 얼굴 케어 및 바디 케어 등 총 90분간 기분까지 상쾌해지는 변화를 체험해 볼 수 있다.


sjsj1129@sportsseoul.com

기사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