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서울 이용수기자](주)데니스포츠가 성황리에 축구 페스티벌을 마쳤다.


지난 15일 남양주 수동 축구장에서는 SANTOS FC와 함께 하는 HM 스포츠 축구 페스티벌이 열렸다.



이번 행사는 생활 체육으로 축구를 즐기는 각 연령별 유소년을 위한 자리였다. 축구 대회를 비롯해 승패와 상관없이 즐길 수 있는 물놀이 및 부모와 함께 할 수 있는 문화 체험 코스 등도 마련돼 페스티벌 형식으로 진행됐다.



유소년 및 가족 모두가 즐길 수 있던 이번 대회는 펠레와 네이마르를 배출한 브라질 SANTOS FC의 아시아 공식파트너사인 (주)데니스포츠가 주최와 주관을 맡았다. 유아 체육 및 이벤트 전문 회사 치키토가 운영에 참여했으며 HM 스포츠 아카데미에서 남양주, 구리 및 인근 지역 유소년 팀을 초청해 유치했다.


데니스포츠 임규혁 대표는 "아이들이 처음에는 진열된 트로피를 보고 꼭 우승하겠다고 다짐했으나 시간이 지날수록 각 팀과 상관없이 너도 나도 어울려서 물놀이 및 문화 체험 코스 등을 즐겼다. 이런 모습을 볼 수 있어 더욱 좋았다"고 말했다.



한편 데니스포츠와 치키토는 상호 협력사로서 앞으로도 이런 이벤트로 전국을 순회할 예정이다. 데니스포츠는 HM 스포츠와도 지속적인 교류로 대회 유치 및 스포츠 이벤트를 준비할 계획이다. 이번 대회는 장 건강을 책임지는 지락 프로바이오틱스 포뮬라를 판매하는 (주)지안바이오와 아이들의 교육을 책임지는 학습지 웅진싱크빅이 후원했다.


이번 대회 우승팀은 후반기 브라질 SANTOS FC 축구 클리닉에 무료 초청된다.


◇축구 페스티벌 대회 결과
1~2학년부


우승 : 엘리트 FC
준우승: 훼미리 FC
3위 : 답내 슛돌이


3~4학년부


우승 : 포천 슛돌이 A
준우승 : 답내 FC
3위 : 훼미리 FC


5~6학년부


우승 : 포천 슛돌이 B
준우승 : 답내 UTD
3위 : 은솔 UTD


purin@sportsseoul.com


사진 | 데니스포츠 제공

기사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