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서울 신혜연기자]그룹 베리굿 리더 태하가 갑작스럽게 팀 탈퇴를 전했다.


태하는 27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자필 편지와 장문의 글을 남겨 탈퇴 소식을 알렸다. 태하는 먼저 베리굿의 컴백 소식을 알렸다.


이어 그는 "제가 제이티지엔터테인먼트와 계약 기간이 만료되어 태하는 베리굿 활동을 중단하고 떠난다"고 밝혔다.


그러면서 "그동안 보내주신 따뜻한 관심과 사랑에 너무 감사드리고 팬 여러분들과 함께 하지 못해서 아쉬움이 많이 남는다"라며 "사랑하고 늘 감사한 팬 여러분들 베리굿 멤버 조현이 서율이 세형이 고운이 그리고 저는 어린 나이에 자신의 꿈을 가지고 오랜 시간 노력하면서 지금까지 서로를 응원하고, 위로하고, 격려 하면서 어렵고 힘든 과정에서도 하루하루 열심히 노력하는 멤버들이다. 앞으로도 베리굿 많이 사랑해주시고 뜨거운 관심 부탁드린다"고 베리굿의 앞날을 응원했다.


끝으로 "저는 나중에 새로운 좋은 모습으로 보답하겠다. 그동안 베리굿 태하를 사랑해주신 많은 팬 여러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고 전했다.


베리굿은 지난 25일 미니앨범 'FANTASTIC'을 발매하고 활동 시작을 알린 가운데 컴백하자마자 이틀 뒤 리더의 탈퇴 소식이 전해져 팬들은 당혹스럽다는 반응이다.


다음은 베리굿 태하 글 전문


안녕하세요. 베리굿 리더 태하입니다. 오늘은 팬 여러분들께 두가지 소식을 전합니다. 이미지 원본보기 (사진=베리굿 태하 인스타그램) 첫번째 오랜 공백 기간 끝에 베리굿이 컴백을 하게 되었다는 소식입니다. 많은 분들이 기다려 주시고 응원해주셔서 먼저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두번째는 제가 제이티지엔터테인먼트와 계약 기간이 만료되어 태하는 베리굿 활동을 중단하고 떠납니다. 그동안 보내주신 따뜻한 관심과 사랑에 너무 감사드리고 팬 여러분들과 함께 하지 못해서 아쉬움이 많이 남습니다.. 사랑하고 늘 감사한 팬 여러분들 베리굿 멤버 조현이 서율이 세형이 고운이 그리고 저는 어린 나이에 자신의 꿈을 가지고 오랜 시간 노력하면서 지금까지 서로를 응원하고, 위로하고, 격려 하면서 어렵고 힘든 과정에서도 하루하루 열심히 노력하는 멤버들입니다. 앞으로도 베리굿 많이 사랑해주시고 뜨거운 관심 부탁드립니다. 저는 나중에 새로운 좋은 모습으로 보답하겠습니다. 그동안 베리굿 태하를 사랑해주신 많은 팬 여러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태하 올림-


heilie@sportsseoul.com


사진ㅣ제이티지 엔터테인먼트 제공

기사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