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서울 윤소윤 인턴기자]가수 이하이가 3년 만에 컴백한다.


이하이의 소속사 YG엔터테인먼트는 24일 공식 블로그를 통해 이하이의 새 앨범 타이틀 곡 '누구 없소'가 적힌 포스터를 공개했다. 노란색 셔츠를 입고 꽃을 든 이하이가 보다 성숙해진 분위기를 풍기고 있다.


이날 공개된 티저에는 타이틀곡 제목 '누구 없소'와 그룹 아이콘의 비아이가 피처링에 참여한 소식이 함께 공개돼 팬들에게 기대를 안겼다.


YG엔터테인먼트 측은 "이하이의 타이틀곡 '누구 없소'는 한국의 블루스 대모인 한영애의 '누구없소'에서 기본적인 영감을 얻은 곡"이라며 "인도풍의 이국적인 사운드와 이하이의 소울 보이스가 만나 새롭고 묘한 느낌을 지닌 곡으로, 가사 내용은 외로움을 견디다 못해 직접 님을 찾아 나서는 황량한 마음을 표현했다"고 전했다.


이하이 역시 "존경하는 한영애 선생님의 '누구 없소'에서 영감을 받아 만들었다"며 "외로움의 짙은 감정 표현을 잘 전달하기 위해 최선을 다했다. 3년 만에 발표하는 곡인 만큼 여러분들이 많이 들어주시고 사랑해주셨으면 좋겠다"는 바람을 전했다.


한편, 이하이의 새 미니앨범 '24℃'는 오는 30일까지 예약 판매될 예정이며 31일 전국 온오프라인 음반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음원은 30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younwy@sportsseoul.com


사진 | YG엔터테인먼트 제공

기사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