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드올로지, 가희와 함께 ‘빨간통 다이어트’ 이벤트 진행
12
콜레올로지가 가희와 함께 다이어트 이벤트를 진행한다. 제공|푸드올로지

[스포츠서울 양미정 기자] 푸드올로지의 ‘콜레올로지’가 애프터스쿨 출신 가희와 함께 다이어트 이벤트를 진행한다.

다이어터들의 ‘시크릿 보조제’로 불리는 콜레올로지는 음식을 제한하지 않고 다이어트할 수 있다는 점에서 소비자들의 호응을 얻는 제품이다. 실제 미국, 유럽. 일본 등지에서도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는 게 회사측 설명.

특히 콜레올로지는 체지방 감소에 효과적인 ‘콜레우스 포스콜리’가 주요 성분으로 들어 있다. 또 필수 비타민 B군(B1,B2,B3)과 판토텐산, 세포를 보호하는 영양소 셀레늄, 더불어 채소, 곡물, 견과류, 허브 등 식물발효물질 55종의 자연 원료가 함유돼 신체에 무리를 주지 않는 선에서 체중감소를 돕는다.

이달 20일부터 오는 6월 23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푸드올로지가 3천만원 쏜다(다이어트 성공하고 혜택 받아가자)’ 이벤트는 콜레올로지 전속 모델 가희와 함께한다. 참가희망자는 가희가 알려주는 운동을 따라 하거나 개인만의 운동 비법을 촬영한 영상을 개인 유튜브나 인스타그램 계정에 올리면 된다.

가희의 다이어트 운동 영상은 가희 인스타그램 계정에 ‘푸드올로지가 3천만원 쏜다’ 안내와 함께 운동자세를 알려주는 형식으로 업로드된다.

콜레올로지 제품 구매자를 대상으로 하는 이번 이벤트에 참가하기 위해서는 운동영상에 콜레올로지 빨간통이 보여야 하며 최소 30초 이상 길이로 촬영해야 한다. 심사를 통해 1등에게는 현금 300만 원, 참가상 130명에게는 콜레올로지 3개월분, 인기상 2명에게는 애플 아이팟을 제공한다.

푸드올로지 관계자는 “콜레올로지에 관심을 둬 주신 소비자에게 감사한 마음을 담아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참가자가 가희와 함께 다이어트하고 행운도 얻어가는 행복한 시간을 보내길 바란다”고 전했다.

가희와 함께하는 ‘푸드올로지가 3천만원 쏜다’이벤트의 자세한 정보는 푸드올로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양미정기자 certain@sportsseoul.com

기사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