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서울 윤소윤 인턴기자]가수 장재인이 열애 언급에 감사 인사를 전했다.


22일 방송된 SBS 러브FM '김창열의 올드스쿨'에는 한민관, 카더가든 그리고 장재인이 게스트로 출연해 청취자들을 만났다.


이날 DJ 김창열과 게스트 한민관은 장재인에게 "예뻐졌다"며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장재인은 "한창 살을 뺐다가 다시 먹고있다"며 수줍은 듯 대답했다. 이에 두 사람은 "아닌 것 같다"며 너스레를 떨었다. 이날 오후 장재인과 남태현의 열애 소식이 공개됐기 때문.


장재인은 "맞다"라고 답하며 웃었지만 김창열과 한민관은 "우리는 알고 있다. 장재인 씨 빼고 다 안다"며 "축하한다. 괜히 예뻐졌겠느냐"고 열애에 대해 언급했다.


방송 내내 조심스러운 태도를 보였던 장재인은 방송 말미 김창열이 "예쁜 사랑 하라"고 말하자 "네?"라고 되물으며 깜짝 놀라기도 했다. 이에 김창열은 "축하한다. 실시간 검색어에 계속 이름이 올라와 있어서 말을 안 할 수가 없었다"고 축하를 아끼지 않았다. 장재인 역시 "감사합니다"라며 인사를 전하기도 했다.


한편, 이날 장재인과 남태현의 열애 소식이 공개돼 화제를 모았다. 이에 두 사람의 소속사는 "최근 tvN 새 예능 프로그램 "작업실'을 통해 만나 서로 호감을 갖고 연인 관계로 발전했다. 두 사람의 만남에 따스한 응원 부탁드린다"며 열애를 공식 인정했다.


younwy@sportsseoul.com


사진 | SBS 파워FM 방송화면

기사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