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서울 신재유기자] ‘청담25’(회장 김상흠)는 강남구 압구정로에 위치한 미역국 & 한우 고기 전문점이다.

청담25 김상흠 회장
청담25 김상흠 회장

‘청담25’에서는 미역국의 질을 높이기 위해 울릉도에서 매년 한정된 기간에만 채취하는 자연산 돌미역을 사용하고, 손님들의 다양한 입맛을 충족시키고자 참가자미, 완도산 전복, 한우 등심, 소갈비, 조개, 황태 등을 넣어 끓인다.

이 울릉도자연산 돌 미역국은 영양소가 풍부할 뿐 아니라 풍미가 뛰어나서 한 번 맛보면 다시 찾게 되므로 두터운 마니아층이 형성돼 있다.

이곳에서 제공하는 등심이나 토시살은 경상도 지역에서 친환경 축산 공법으로 사육된 최상급 한우 고기를 25일간 저온 숙성시켜서 육질이 부드럽고 육즙이 풍부하다.

한우 산지에서 당일 공급받는 생고기로 조리한 육회 요리와 26년 경력의 요리연구가로서 장지녕전통음식연구소를 운영하는 장지녕 총괄 셰프가 특별히 제조한 간장게장, 갈치구이, 코다리찜 등의 별미도 맛볼 수 있다.

따라서 일반 고객은 물론 인기 연예인이나 셀럽들의 방문이 잦다. ‘청담25’는 강남 지역 직장인들을 위해 월~금요일까지 육개장, 떡만둣국, 된장찌개, 닭개장, 북엇국 등 점심 특선 메뉴를 10,000원에 제공한다. 24시간 운영되는 이곳은 기존 외식업소들과 달리 고급스럽고 우아한 인테리어와 가구가 돋보인다.

일반 홀 외에 손님들의 프라이버시가 유지되는 4인실, 6인실, 8인실, 10인실 등 12개 독립 룸을 갖춰 오붓하게 담소를 나누면서 맛있는 음식을 즐길 수 있어 각종 모임이나 회식 장소로 안성맞춤이다. 또 홀 중앙에 커피머신을 설치하고 테라로사의 고급 아메리카노 커피를 제공하고 대리 주차 서비스가 가능해 고객만족도가 매우 높다.

whyjay@sportsseoul.com

기사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