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0419_뉴이스트_2

[스포츠서울 홍승한기자]그룹 뉴이스트(JR, Aron, 백호, 민현, 렌)가 컴백에 앞서 티저 홈페이지를 업데이트했다.

뉴이스트는 오늘(19일) 0시 공식 SNS를 통해 “NU‘EST ’Happily Ever After‘ #3 A part of the story”라는 문구를 깜짝 게재, 지난 16일에 첫 오픈된 티저 홈페이지의 변화를 알리며 이들의 컴백에 대한 기대감을 증폭 시켰다.

이날 공개된 티저 홈페이지는 마치 한 편의 동화책을 연상케 하는 구조가 눈길을 사로 잡고 있다. 의문의 화면을 클릭하고 스크롤을 내리면 ‘Chapter 3’라는 문구와 함께 일러스트가 나타나며 앞으로 하나의 이야기가 완성될 것임을 암시했다.

지난 16일에 공개된 ‘Chapter 1’에 이어 예상을 깨고 ‘Chapter 3’가 먼저 공개돼 아직 공개되지 않은 이야기는 물론 중간에 비워진 스토리에 대한 다양한 추측과 해석들이 이어지며 뜨거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오는 29일 약 3년만에 완전체 앨범 발매를 확정 지으며 뜨거운 관심을 모으고 있는 뉴이스트는 프롤로그 영상, 티저 홈페이지, 오피셜 포토 등 다채로운 프로모션 콘텐츠를 연이어 공개하며 본격적인 컴백 예열에 나섰다.

한편, 뉴이스트의 미니 6집 ‘Happily Ever After’은 지난 17일부터 각종 온라인 음반 사이트를 통해 예약 판매를 시작했으며 오는 29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전격 공개된다.

hongsfilm@sportsseoul.com

기사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