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난티 남해] 이터널 저니 남해 키즈존_1
아난티 남해 이터널 저니 남해 키즈존.
[스포츠서울 이우석 전문기자] “이 시기 놀 계획을 망친다면…” 가정하기도 두려운 ‘가정의 달’ 무사히 보내기가정의 달 5월이 얼마 안남았다. 이름은 가정의 달이지만 사실 주인공은 따로 있다. 이때 못챙기면 자칫 가정사가 순탄치 않을 수도 있다. 휴일 잘 보낸 친구의 자랑질을 듣고, 이웃집의 단란한 한때를 생생히 담은 SNS까지 돌아다니면, 그 때부터 힘든 나날이 시작된다. 바쁘다는 핑계나 어렵다는 선공은 되레 부메랑으로 돌아온다. 마침 테마도 가격도 좋은 가정의 달 패키지가 쏟아져 나온다면 ‘출구전략’에 도움이 된다.유형별 테마별 어울리는 가정의 달 이벤트·프로모션을 소개한다. 자동차 요괴 공룡 헬로키티 그림그리기 쿠킹클래스 짱구 등 애들 좋아하는 것은 다 나왔다.
ㅇㅇ
워커힐은 요괴메카드 캐릭터와 워커힐 캐릭터 탈인형들을 총출동시켰다.
●요괴 다 뭐야=

워커힐 호텔앤리조트(이하 워커힐)은 ‘요괴메카드’ 특별 행사 사전 예매를 시작했다. 어린이들 사이에서 선풍적 인기를 끌고 있는 ‘요괴메카드’를 테마로 한 다양한 프로그램이 운영하는 특별 행사는 워커힐 시어터에서 다음달 4~5일 3부제로 펼친다. 요괴메카드 특별판 애니메이션 상영과 함께 캐릭터 콘셉트의 6코스 스페셜 메뉴를 식사로 제공한다. 여기다 요괴메카드 완구 1종까지 선물로 준다. 의외로 어른 1인 가격은 8만원(어린이 9만원)으로 어린이보다 더 싸다(?).‘요괴소환’ 객실 패키지 4종도 선보인다. 패키지는 모두 특별행사 참가가 기본이며 취향에 따라 그랜드 워커힐 또는 비스타 워커힐 1박을 선택할 수 있다. 가격은 36만원부터.

인터컨티넨탈_어린이날 키즈패키지
인터컨티넨탈 어린이날 키즈패키지

●키즈라운지, 얼마나 부러운지=

삼성동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는 30일부터 다음달 5일까지 어린이날 한정 키즈 딜라이트 패키지를 선보인다. 객실 1박 및 3인 무료 조식을 묶었다.

특히 키즈 전용 라운지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는 것이 매력이다. 3~5일 키즈 라운지 앞에서 아이들이 직접 코인으로 물건을 사는 ‘어린이날 키즈마켓’을 운영한다. 패키지 이용객 어린이에게 크레용과 컬러링북을 선물로 준다.

키즈 라운지는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의 키즈 전용 공간으로 익스클루시브(Exclusive) 서비스를 제공한다. 자연을 담은 인테리어 속 프리미엄 완구류와 체험형 놀잇감,1200권 이상 도서를 구비한 라이브러리 존,호텔 셰프가 차린 키즈 전용 간식 코너 등으로 구성했다. 가격은 29만원부터

ㅇㅇ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타임스퀘어 해피 칠드런스 데이! 패키지

●5만원의 행복=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타임스퀘어 호텔은 ‘해피 칠드런스 데이! 패키지’를 5월 3~5일 선보인다. 선착순 한정 판매(50실)하는 이번 패키지는 키즈 어메니티가 포함된 기본 옵션과 뷔페를 포함한 F&B 옵션 등 2종으로 구성했다. 기본 옵션은 디럭스 룸 1박,비욘드 키즈 어메니티 세트(비욘드 베이비퓨어 헤어 바디 워시 & 페이스 바디 로션)다. F&B 옵션은 여기다 모모카페의 점심 또는 저녁 뷔페(어른2·어린이1)를 더했다. 5만원을 더 내면 가족 3명이 식사를 즐길 수 있어 좋다. 기본 옵션은 16만원부터, F&B 옵션은 21만원부터. 패키지 이용객 어린이에겐 ‘떼르드글라스’의 귀여운 강아지 캐릭터 모양 ‘떼글이 초콜릿’을 1개씩 준다.

롯데호텔서울_공룡메카드 특별 체험전
롯데호텔서울 공룡메카드 특별 체험전

●업계 공룡이 선보이는 공룡메카드=

롯데호텔서울은 어린이날에 인기 캐릭터 ‘공룡메카드’를 접목했다. 5월 1~6일, 매일 오전 11시부터 진행하는 ‘롯데호텔서울X공룡메카드 어린이날 특별 체험전’에서는 공룡메카드 테마로 다양한 체험을 즐길 수 있다. 완구체험존에서 공룡메카드 컬러링과 3D 입체퍼즐을 만들어 볼 수 있고, 채집존에서는 손에 묻어나지 않는 스노 샌드에서 공룡 피규어를 직접 찾아볼 수 있다. 아이들이 마음껏 뛰어노는 에어바운스존, 추억을 남기는 포토존 등을 준비했다. 5월 4~5일 오후 4시에는 전문 MC가 진행하는 토너먼트 배틀 대회를 개최한다. 캐릭터 싱어롱(Sing along) 공연도 펼쳐진다. 특별 체험전 입장료는 자율 기부제로 운영하며 기부금은 굿네이버스를 통해 국내 어린이 복지사업에 기부한다. 한편 롯데호텔서울은 5월 한달간 판매하는 ‘해피 키즈 데이’ 패키지(23만원부터)와 5월 4~5일 이틀만 진행하는 ‘패밀리 럭키 데이’ 패키지(40만원)를 판매한다.

[서울신라호텔] 어번 아일랜드 낮전경
서울신라호텔 어번 아일랜드

●혹한 세상엔 무민(Moomin)=

서울신라호텔은 ‘키즈 아일랜드 위드 무민’ 패키지를 내놓았다. 5월 3~5일 호텔 야외수영장 ‘어번 아일랜드’를 북유럽 핀란드에서 온 ‘무민’ 캐릭터로 꾸몄다. 수영장 위에는 무민 비치볼을 띄워놓고 풀사이드 곳곳에 무민 조형물을 설치한다. 패키지엔 수영을 즐긴 후 온 가족이 함께 허기를 달래기 좋은 아웃도어 메뉴를 포함했다. 버거&치킨 플레이트(1개) 제주 펠롱 에일 생맥주(2잔) 어린이 과일 주스(1잔) 하겐다즈 아이스크림 미니 컵(1개)로 구성해 온 가족이 함께 즐기기 좋다. 무민 캐릭터를 만나볼 수 있는 또다른 패키지 ‘키즈 딜라이츠’도 함께 선보인다. 어번 아일랜드 입장 대신 ‘무민’ 대형 인형 1개를 선물로 준다.

쉐라톤 서울 디큐브시티 호텔_올 포 마이 키즈 패키지
쉐라톤 서울 디큐브시티 호텔 올 포 마이 키즈 패키지.

●곰돌이와 함께=

쉐라톤 서울 디큐브시티 호텔은 곰돌이 모양 ‘배스로브’를 선물로 주는 ‘올 포 마이 키즈 패키지’를 기획했다. 객실에는 인디언 텐트와 동물 베개를 비치해 추억을 남기기에 좋다. 가족형 객실 패키지 콘셉트답게 어른 2에 어린이(최대 2인)이 조식 뷔페를 즐길 수 있도록 했다. 패키지 이용객에게 제공하는 배스 로브는 호텔 실내 수영장 뿐 아니라 가족 휴가 시 아이와 물놀이 후 사용하기 좋다. 24만2000원부터.

서울 웨스틴조선호텔 리틀 아티스트 어린이날 패키지 2
서울 웨스틴조선호텔 리틀 아티스트 어린이날 패키지.

●아이야 예술하자=

서울 웨스틴조선호텔은 아트 클래스가 포함된 리틀 아티스트 패키지를 내놓았다. 함께 제공하는 키즈 아트백으로 창의력과 상상력을 무한대로 발휘할 수 있도록 했다. 유명 프랑스 예술 교육기관 ‘쥬트 아틀리에(Zut Atelier)’와 협업하는 리틀 아티스트 패키지는 나만의 생각을 그림으로 표현하는 아트 클래스가 포함됐다. 부모과 아이가 함께 참여하는 ‘그룹 클래스’와 아이 혼자 참여하는 ‘개인 클래스’ 등 2종이 있다.

이후에도 그림을 그리며 상상의 나래를 펼칠 수 있도록 라까쉐트(La Cachette) ‘키즈 아트백’ 도 함께 제공한다. 아트백에는 8색 크레파스와 드로잉 패드, 웨스틴조선호텔 컬러링 시트, 쁘띠토이가 들었다. 5월 4~5일. 24만원부터.

[켄싱턴호텔앤리조트] 오 마이 카 패키지 2
켄싱턴호텔앤리조트 오 마이 카 패키지.

●차차 좋아질 나이=

켄싱턴호텔앤리조트는 아이들의 꿈과 환상을 실현하는 드림 카 여행을 콘셉트로 잡았다. 프리미엄 키즈 브랜드 ‘띠띠’와 제휴를 통해 ‘마이 카(My Car) 키즈 전용 객실’을 처음으로 선보인다. 12곳 전 업장에서 기존 객실 일부를 키즈 전용 객실로 새롭게 리뉴얼했다. 아이들이 가장 좋아하는 장난감 중 하나인 자동차를 테마로 한 ‘마이 카 키즈 전용 객실’을 제공한다. 자신 만의 멋진 침대로 변신한 자동차(띠띠카베드)에서 시동 켜고 끄기 주행소리 경적음 등 다양한 옵션을 체험할 수 있다. 침대와 어울리는 3단 옷장 협탁 빈백 등을 준비했다. 숙박과 선물 식사 등 혜택 구성에 따라 판매일자와 가격이 다르다. 켄싱턴호텔 여의도는 22만4000원부터, 평창은 22만원부터 판다. 설악비치는 20만9000원부터 판매중이다.

[글래드호텔앤드리조트] 키즈 러브 x 띠띠베드 패키지
글래드호텔앤드리조트 키즈 러브 x 띠띠베드 패키지

●우리도 띠띠=

글래드 호텔앤리조트도 자동차 모양 띠띠베드를 준비한 객실에서 특별한 어린이날을 즐길 수 있는 ‘키즈 러브’ X 띠띠베드 패키지를 선보인다. 글래드 여의도는 띠띠베드 설치 객실 1박과 쁘띠첼 구미 젤리 2개가 포함된 옵션1과,여기다 조식 2인,캐리 키즈카페 입장권 1매(어른 2인·어린이 1인용),키즈 배스로브 1개와 아가방 마스크 2개를 포함한 키즈 스페셜 세트를 주는 옵션2 중 선택할 수 있다. 4월 30~5월 5일에는 어린이날 한정으로 연박 시 1박당 2만원을 할인해준다. 옵션1은 18만원부터, 옵션2는 25만5000원부터다. 어린이날 한정 상품은 29만원. 또 글래드 강남 코엑스센터도 코엑스 아쿠아리움 2인 이용을 묶은 패키지를 판다. 2인 기준 13만5000원.

메종 글래드 제주는 코너 스위트 1박, 프리미엄 뷔페 ‘삼다정’ 조식 뷔페를 제공한다. 놀이공간 릴리펏 키즈 카페 2시간 이용권, 그레이 컬러 키즈 배스로브, 쁘띠첼 구미 젤리 등 어린이를 위한 선물을 마련했다. 4월 30일부터 5월 5일까지 샴푸와 거품놀이 목욕을 즐길 수 있는 캐리팝 거품 목욕제와 스티커팩도 선물로 준다. 29만원부터.

●다 내꺼야=

호텔 서울드래곤시티는 만화 캐릭터 짱구 콘셉트 룸을 포함한 ‘짱구, 서울드래곤시티로 호캉스를 떠나다!’ 패키지 2종을 출시했다. ‘슈퍼울트라 파워호캉스’ 패키지는 짱구 굿즈로 꾸민 노보텔 스위트 콘셉트룸 1박을 하고 체크아웃시 객실에 비치된 선물(20만원 상당)을 싸그리 가져갈 수 있다. ‘짱구 페스티벌’ 테마파크 2인 입장권 및 노보텔 스위트 식음 5만원 상당 바우처도 준다. 5월 3~6일 25실 한정.

‘울라울라 호캉스’ 패키지는 노보텔 스위트 1박, 짱구 캐릭터 인형 1개, ‘짱구 페스티벌’ 2인 입장권 및 바우처 5만원 상당을 묶었다.

[아난티 남해] 이터널 저니 남해 키즈존_2
아난티 남해 이터널 저니 남해 키즈존

●선물 준비 안한티=

아난티 남해는 숙박과 식사, 간식, 워터하우스 등을 모두 포함한 ‘패밀리 에디션’ 패키지에 아이들을 위한 선물을 얹었다. 아난티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패키지를 예약하면 유아·어린이를 위한 풍성한 선물을 증정한다. 영국 아동출판 브랜드 어스본 코리아의 ‘스티커 인형의 집 그랜드 호텔 꾸미기’ 스티커 놀이책 1권과 글로벌 프리미엄 베이비 스킨케어 브랜드 ‘쁘띠플래닛’의 자연 유래 성분을 담은 바디 로션, 엄마 인플루언서와의 협업으로 제작한 한정판 실리콘 식기 세트를 준다.(선착순) 5월 말까지 이용할 수 있으며 28만7000원부터.

ㄴㄴㅇ
롯데호텔제주 헬로키티 캐릭터 룸과 2019 헬로키티 리미티드 에디션 인형

●키티보러 왔수다=

롯데호텔제주는 헬로키티 캐릭터 룸 리뉴얼 오픈 기념으로 ‘웰컴 백, 헬로키티’ 패키지 2종을 5월 말까지 선보인다. 최근 헬로키티 캐릭터 룸의 침대,객실 데코레이션,소품 등을 새로 교체했다. 엘리베이터와 복도 또한 아기자기한 분위기로 꾸몄다. 패키지 이용객에게는 ‘2019 헬로키티 한정판 인형’을 준다. 호텔이 매년 한정판으로 선보여 온 한정판 헬로키티. 올해는 복고 감성이 담긴 ‘여행을 떠나는 뉴트로 헬로키티’ 콘셉트로 특별 제작했다. ‘키즈형’은 아이를 동반한 3인 가족 전용 상품으로 헬로키티 캐릭터 룸(키즈 타입) 1박, 헬로키티 한정판 인형 1개, 조식 3인, 한국후지필름 뉴트로 일회용 필름 카메라 1개를 묶었다. 49만원부터.

경원재 앰배서더 인천 - 아이 LOVE 패키지
경원재 앰배서더 인천 아이 LOVE 패키지

●한옥키즈룸=

경원재 앰배서더 인천은 5월 말까지 ‘아이 Love’ 패키지를 선보인다. 디럭스 스위트 전용 상품 ‘아이 Love’ 패키지는 온돌방을 아이를 위한 공간으로 바꿨다. 객실 내 온돌방에 유아용 인디언 텐트와 침구 세트, 장난감 박스, 가습기&공기청정기를 준비했다. 대형 편백나무 욕조에서 은은한 향을 느끼며 물놀이도 즐길 수 있다. 디럭스 스위트 1박, 조식(어른2·어린이2), 미니바 아이템을 무료 제공한다. 가격은 35만원.

demory@sportsseoul.com

기사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