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서울 윤소윤 인턴기자]글로벌 그룹 방탄소년단과 할리우드 배우 엠마 스톤이 함께 출연하는 'SNL'의 예고편이 공개됐다.


12일 오전(한국시각) 미국 NBC의 'Saturday Night Live'(이하 'SNL')측은 공식 SNS 계정을 통해 오는 13일(현지시각) 방송되는 'SNL' 예고편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에는 호스트인 엠마 스톤과 뮤지컬 게스트로 출연하게 된 방탄소년단의 모습이 담겨있다. 엠마 스톤은 'SNL' 진행자인 세실리 스트롱과 함께 "나와 방탄소년단이 다음 주 SNL 방송에 게스트로 출연한다"며 직접 방탄소년단을 소개하기도 했다. 이어 "방탄소년단이 내 주위를 둘러싸고 있다. 천사의 목소리를 가졌다"고 극찬을 이어갔다.


방탄소년단은 'SNL'을 통해 오늘(12일) 전 세계에 동시 공개하는 새 앨범 '맵 오브 더 소울 : 페르소나(MAP OF THE SOUL : PERSONA)'의 타이틀 곡 '작은 것들을 위한 시(Boy With Liv)'의 무대를 최초 공개할 예정이다. 미국 NBC의 대표 코미디 쇼이자, 세계적인 스타들이 출연해 호스트를 맡는 최장수 인기 프로그램인 'SNL' 에서 컴백을 앞둔 방탄소년단이 또 어떤 '역대급' 무대를 만들어낼지 관심이 주목된다.


한편, 방탄소년단은 12일 오후 6시 미니 앨범 'MAP OF THE SOUL : PERSONA'를 전 세계 동시 공개한다.


younwy@sportsseoul.com


사진 | 'SNL' 예고편

기사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