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

[스포츠서울 이지석기자]‘자체제작돌’ 카밀라(한초임, 정유빈, 정유나)가 오는 7일 발표할 신곡 티저 이미지를 1일 공개했다.

3인조 그룹 카밀라는 오는 7일 오후 6시 데뷔후 두번째 싱글인 ‘넘어가(Take me home)’를 공개한다. 카밀라 특유의 섹시한 분위기를 극대화한 곡이다.

카밀라1

이에 앞서 카밀라는 새 앨범 포스터, 각 멤버별 티저를 1일 공개했다.

카밀라는 ‘자력갱생돌’이다. 소속사는 리더 한초임이 설립한 1인 기획사 C.C엔터테인먼트, 멤버들이 스스로 모든 걸 해결한다.

카밀라2

지난 8월말 데뷔곡 ‘레드 립스’를 발표한 이후 신인 그룹은 한번 출연하기도 어렵다는 가요 프로그램에 총 8회(KBS ‘뮤직뱅크’, SBS ‘인기가요’, MBC뮤직 ‘쇼챔피언’, SBS MTV ‘더쇼’ 등) 출연 했는데 모두 한초임이 직접 방송 PR 매니저로 뛴 성과였다. 한초임은 방송PR 매니저, 코디네이터, 마케팅 및 홍보 업무까지 모두 혼자 맡고 있다.

카밀라3

리더 한초임은 지난 1월 서울 고척동 고척스카이돔에서 진행된 제 28회 ‘하이윈 서울가요대상’ 본식 전 열린 레드카펫 행사에서 방송인 권혁수와 함께 공동 MC를 맡아 파격적인 의상을 선보여 화제가 되기도 했다. 당시 각종 포털사이트 검색어 1위에 올랐던 한초임은 남성 잡지 맥심(MAXIM) 3월호 표지 모델로 나서기도 했다.

monami153@sportsseoul.com

사진 | 스튜디오 앤드 제공

기사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