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서울 이게은기자] '한밤' 그룹 빅뱅 출신 가수 승리 측 변호사가 각종 의혹과 범죄 혐의에 대해 입장을 전했다.


지난 26일 방송된 SBS 예능 프로그램 '본격연예 한밤'(이하 '한밤')에서는 승리 측 변호사의 입장이 전파를 탔다.


승리 변호사는 승리의 상황을 묻는 제작진의 질문에 "대중이 너무 화가 난 상태다. 승리 씨가 너무 힘들어하고 있다"고 답했다. 이어 버닝썬 실소유주 의혹에 대해선 "그냥 홍보이사 역할에 충실한 거다. 승리 씨는 얼굴마담이다. 성공한 사업가라고 해야 하니까 방송에서 조금 오바한거다"고 설명했다. 또한 버닝썬에서 일어난 사건사고에 대해서도 한번 직접 보고받은 바 없다고도 전했다. 승리는 운영진이 무엇을 하는지 알 도리가 없었다고.


경찰과의 유착 의혹이 제기된 윤 총경과의 관계는 "식사밖에 안 했다. 동업자가 좋은 형 소개시켜준다고해서 그 정도가 전부다. 2년 동안 네 번 봤으며 금품이 오가지 않았다. 윤총경이 식사를 사줬다"는 입장을 전했다.


끝으로 승리 변호사는 "수많은 의혹이 쏟아지고 있다. 당부드리고 싶은 건 그런 부분들이 모두 사실이라고 섣불리 단정하지 말아주셨으면 좋겠다. 조사 결과를 차분히 지켜봐 주셨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한편 지난 26일 승리는 서울지방경찰청 광역수사대에서 비공개 소환조사를 받았다. 논란 이후 다섯 번째 경찰 출석이다. 승리는 성매매알선 등 행위의 처벌에 관한 법률 위반 혐의를 받고 있다. 경찰은 클럽 버닝썬이 있던 르메르디앙 호텔과 호텔 운영사인 전원산업의 탈세 의혹에 대해서도 수사할 방침이다.


eun5468@sportsseoul.com


사진ㅣSBS방송화면 캡처

기사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