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000265763_001_20170518093938758

[스포츠서울 홍승한기자]가수 주(JOO·본명 정아린·30)가 백년가약을 맺는다.

주의 소속사인 울림엔터테인먼트는 26일 공식보도자료를 통해 “주가 5월 4일 서울 모처에서 동갑내기 일반인과 결혼식을 올린다”고 밝혔다.

이어 “1년 전 친한 언니의 소개로 인연을 맺어 연애를 시작하자마자 결혼 얘기가 나와서 순조롭게 결혼까지 아름다운 결실을 맺게 되었다”면서 “예식은 신랑이 비 연예인인 만큼 양가 부모님과 친지분들, 가까운 지인들을 모시고 비공개로 진행될 예정”이라고 덧붙였다.

주의 결혼식에는 친동생인 비투비 정일훈을 비롯한 다수의 연예계 지인들이 참석할 것으로 보인다.

한편, 2008년 ‘남자 때문에’로 데뷔한 주는 드라마 ‘드림하이’, 뮤지컬 ‘풀하우스’, 영화 ‘결혼전야’ 등에 출연해 연기활동도 병행했다. 2015년 울림엔터테인먼트로 소속사를 옮기고 KBS2 ‘더 유닛’에도 도전했다.

hongsfilm@sportsseoul.com

<주(JOO) 결혼 단독 보도에 따른 공식 입장>

주(JOO) 양이 오는 5월 4일 서울 모처에서 결혼식을 올립니다.

예비 신랑은 동갑의 비 연예인으로, 1년 전 친한 언니의 소개로 인연을 맺어 연애를 시작하자마자 결혼 얘기가 나와서 순조롭게 결혼까지 아름다운 결실을 맺게 되었습니다.

예식은 신랑이 비 연예인인 만큼 양가 부모님과 친지분들, 가까운 지인들을 모시고 비공개로 진행될 예정입니다.

예비 신랑에게 누가 될까 조심스럽게 진행하다 보니 갑작스럽게 팬들에게 결혼 소식을 알리게 된 점 깊은 양해 부탁드립니다.

새 출발을 앞둔 주(JOO) 양의 앞날에 따뜻한 축복 부탁드립니다.

기사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