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서울 정하은기자]수백만 원대 내기 골프 의혹에 휩싸인 배우 차태현이 모든 방송에서 하차하겠다고 밝혔다.


차태현은 17일 소속사 블러썸엔터테인먼트를 통해 "해외에서 골프를 친 것은 아니고 국내에서 저희끼리 게임이라 생각하고 쳤던 것이고 돈은 그 당시 바로 돌려줬다"고 해명했다.


다만 그는 "저희끼리 재미삼아 했던 행동이지만, 그런 내용을 단체방에 올린 저의 모습을 보게되어 너무나 부끄럽다. 많은 사랑을 받은 공인으로서 도저히 용납될 수 없는 일이라 생각한다"며 "모든 방송에서 하차하겠다"고 말했다.


마지막으로 차태현은 "한 가정의 아버지로서 아이들에게 그리고 가족들에게 너무 미안하고 반성하면서 자숙하겠다. 죄송하다"라고 거듭 사과했다.


소속사 블러썸 엔터테인먼트 측 역시 "해외에서 골프를 친 사실은 없으며, 내기 골프를 했던 금액에 대해서는 지인들과 또는 동료들과의 골프에서 실제로 돈을 가져오거나 한 사실이 없다. 단순히 게임의 재미를 위해 게임 도중 주고 받았을 뿐 그때그때 현장에서 돌려줬다"라고 공식 입장을 전했다.


한편, 16일 밤 방송된 KBS '뉴스 9'에서는 차태현과 김준호의 내기 골프 의혹이 보도됐다. 두 사람이 과거 태국에서 수백만 원대 내기 골프를 쳤다는 것.


보도에 따르면 지난 2016년 7월 차태현은 수십 장의 5만 원권 지폐 사진을 올리며 "단 2시간 만에 돈벼락. 김준호와 내기 골프해 딴 돈"이라고 자랑했다. 그는 "신고하면 쇠고랑이다"라며 "오늘 준호 형 260 땄다. 나는 225, 이건 내 돈"이라고 말하기도 했다.


해당 단체 메신저 방에는 당시 연출을 맡고 있던 '1박 2일' 담당 PD도 함께 있었으나 내기 골프 논란에 대해 침묵하고 방관했던 것으로 알려졌다.


◇ 이하 차태현의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차태현입니다.


먼저 너무 죄송합니다. 보도에 나온 것처럼 해외에서 골프를 친 것은 아니고 국내에서 저희끼리 재미로 게임이라 생각하고 쳤던 것이고 돈은 그 당시에 바로 다시 돌려주었습니다.


저희끼리 재미삼아 했던 행동이지만, 그런 내용을 단체방에 올린 저의 모습을 보게되어 너무나 부끄럽습니다. 많은 사랑을 받은 공인으로서 도저히 용납될 수 없는 일이라 생각합니다.


이로 인해 실망하신 저의 팬분들, 그리고 1박 2일을 사랑해주신 시청자분들께 너무 죄송합니다. 저로 인해서 다른 멤버들까지 피해를 주게되어 정말 미안합니다. 그래서 이후 모든 방송에서 하차하려고 합니다.


한 가정의 아버지로서 아이들에게 그리고 가족들에게 너무 미안하고 반성하면서 자숙하겠습니다. 죄송합니다.


jayee212@sportsseoul.com


사진 | 김도훈기자 dica@sportsseoul.com

기사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