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서울 신혜연기자]'SKY 캐슬' 배우들의 가족 사진이 공개됐다.


지난 7일 JTBC 드라마 공식 인스타그램에는 '"'SKY 캐슬' 집안의 특징이 고대로 보이는 가족사진! 지난 주 역대급 충격 of 충격 엔딩. 무엇을 상상해도 그 이상인 'SKY 캐슬' 전개!"라는 설명과 함께 사진을 공개했다.


사진은 'SKY 캐슬' 속 다양한 형태로 살고 있는 가족들의 사진이었다. 사진 속에는 염정아, 정준호, 이태란, 최원영, 윤세아, 김병철, 오나라, 조재윤, 김정난, 유성주, 김혜윤, 찬희, 김동희, 조병규, 송건희, 이지원, 이유진의 모습이 담겨있다.


'SKY 캐슬'의 식구가 아닌 김서형, 김보라의 모습은 찾아볼 수 없었다.


사진만으로도 'SKY 캐슬' 속 가족들의 캐릭터와 섬세한 연출력을 엿볼 수 있어 감탄을 자아냈다. 시청자들은 "이번 주도 본방사수", "이 드라마 너무 재밌다", "가족 사진 색다르다", "김서형, 김보라는 어디에"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SKY 캐슬'은 대한민국 상위 0.1%가 모여 사는 SKY 캐슬 안에서 남편은 왕으로, 제 자식은 천하제일 왕자와 공주로 키우고 싶은 명문가 출신 사모님들의 처절한 욕망을 샅샅이 들여다보는 리얼 코믹 풍자극이다. 'SKY 캐슬' 14회는 15.78%를 기록, 매회 자체 최고 시청률을 경신과 함께 역대 JTBC 드라마 중 가장 높은 시청률을 기록 중이다.


heilie@sportsseoul.com


사진 | JTBC 인스타그램

기사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