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친구

[스포츠서울 최진실기자]걸그룹 여자친구가 짙어진 감성으로 컴백한다.

여자친구는 1일 자정 공식 SNS를 통해 두 번째 정규앨범 ‘타임 포 어스(Time for us)’ 타이틀곡 ‘해야’의 무빙 포스터를 공개했다.

공개된 무빙 포스터 속 여자친구는 아련한 분위기와 신비로운 미모를 자랑하고 있다. 신비로운 분위기가 풍기는 숲 속 무표정한 얼굴로 정면을 응시하고 있는 여자친구의 모습이 점점 클로즈업 되며 보는 이들을 빠져들게 하는 몰입감을 높인다. 특히 순백의 드레스를 입은 여자친구는 동화 속 공주 같은 우아한 비주얼로 시선을 사로잡으며 동화적 분위기를 극대화했다.

여자친구는 오는 14일 두 번째 정규앨범 ‘타임 포 어스’를 발표하고 타이틀곡 ‘해야’로 2019년 새해 본격적인 활동에 나선다. 앞서 트랙리스트, 개인 및 단체 티저 이미지, 리릭 스포일러 등 다채로운 콘텐츠가 순차적으로 공개되며 컴백에 대한 궁금증을 높이는 동시에 신곡 ‘해야’에 대한 기대감이 더욱 높아지고 있다.

타이틀곡 ‘해야’는 ‘밤’으로 여자친구와 최고의 시너지를 보여준 작곡가 노주환, 이원종이 참여한 곡으로 좋아하는 사람을 아직 떠오르지 않는 ‘해’에 비유한 소녀의 복잡한 마음을 표현했다.

한편 여자친구는 오는 14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타이틀곡 ‘해야’를 포함한 두 번째 정규앨범 ‘타임 포 어스’를 발표한다.

true@sportsseoul.com

사진 | 쏘스뮤직 제공

기사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