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서울 김수지기자] (주)슈페리어홀딩스(대표 김대환)이 전개하는 프렌치감성브랜드 ‘블랙마틴싯봉(BLACK martine SITBON)’이 겨울 시즌을 맞이해 가벼운 경량패딩부츠 미쉘부츠를 선보인다.

따뜻하게 발목을 감싸주면서 스타일을 동시에 챙길 수 있는 미쉘부츠는 경량소재를 사용하여 가볍고, 깔끔한 스타일로 다양한 아이템과 매치하기 좋아 겨울 시즌 많은 사랑을 받을 것으로 기대된다.

특히 아웃솔의 몰드가 포인트인 블랙마틴싯봉의 미쉘부츠는 최신 스트릿패션의 트렌드 어글리스니커즈의 디자인을 반영해 바디를 감싼 패딩은 경량소재로 보온성을 배가한다.

또한 블랙과 화이트 컬러를 선보여 포멀하거나 캐주얼한 느낌의 의상은 물론, 롱패딩 같은 헤비한 스타일에도 다양하게 어울린다.

블랙마틴싯봉 관계자는 “올겨울 보온성과 패션을 모두 갖춘 부츠를 찾는 고객을 위해 블랙마틴싯봉만의 스타일을 담은 미쉘부츠를 선보이게 됐다”며, “다가오는 크리스마스를 기념해 미쉘부츠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판매하고 있으니 이번 기회를 꼭 잡으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블랙마틴싯봉에서는 홀리데이 컬렉션과 크리스마스 시즌의 다양한 프로모션과 이벤트가 진행될 예정이며, 블랙마틴싯봉 핸드백 및 신발은 전국 백화점 매장 및 자사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sjsj1129@sportsseoul.com

기사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