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서울 정하은기자] 배우 차예련이 아버지의 사기 사건에 대해 사과하며 현재 그 빚을 갚고 있다고 전했다.


앞서 한 피해자 자녀는 차예련 아버지가 지난 2015년 토지거래 사기 혐의로 징역 3년형을 선고 받고 내년 출소를 앞두고 있다고 폭로했다.


이에 차예련은 28일 마이데일리와 인터뷰를 통해 가정사를 고백했다. 열아홉 살에 아버지의 부도로 가족들이 흩어져 살게 된 이후 아버지와 왕래가 없었던 것뿐 아니라 아버지의 빚을 자신이 그동안 대신 갚아오고 있었다는 것.


보도에 따르면 차예련은 연예계 데뷔 후 이름과 얼굴이 알려지자 "촬영장이나 소속사 사무실로 모르는 사람들이 찾아왔고, 아버지가 빌려간 돈을 대신 갚으라며 저를 붙잡고 사정을 하시거나 저에게 폭행을 휘두르는 분들도 있었다"고 털어놨다.


또 차예련은 아버지의 빚을 대신 변제한 액수가 무려 10억 원이라고 말하며 아버지의 사건이 알려지는 게 두렵고 무서웠다고도 고백했다.


현재 차예련의 부모는 이혼한 상태이며 차예련은 "아버지의 사건으로 더 이상 또 다른 피해자가 없기를 바라고 또 바랄 뿐"이라며 "사태 해결을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 다시 한번 거듭 사과 드린다"고 피해자와 대중에게 고개를 숙였다.


한편, 차예련의 아버지 박 모씨는 지난 2015년 특정경제범죄가중처벌법상 사기 혐의로 징역 3년형을 선고 받았다.


jayee212@sportsseoul.com


사진ㅣ최승섭기자 thunder@sportsseoul.com

기사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