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서울 이게은기자]가수 홍진영이 SBS '미운 우리 새끼'에 친언니와 함께 출연했다.


18일 방송된 SBS 예능 프로그램 '미운 우리 새끼'에서는 방송 최초 여자 '미우새'홍진영과 그의 언니 홍선영이 등장해 큰 화제를 모았다.


마지막 출연자로 출연한 '생후 399개월 국민 배터리' 홍진영은 MC와 모벤져스들의 궁금증을 자아내며 첫 등장부터 남달랐다. '미우새' 최초 딸 출연자이기도 했지만 평소 이미지와는 다르게 아침부터 게임에 빠진 겜순이로 등장했기 때문.


게임에 한창 빠진 그의 뒤로 낯설지만 어딘가 모르게 친근한 친언니 홍선영이 등장하며 시청자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게임에 정신 팔린 진영과 아침밥을 챙기는 선영 간의 티격태격하는 현실 자매 모습은 보는 이들에게 웃음을 안겼다.


아침 배달음식을 기다리기 전 TV에 나온 노래에 맞춰 진영이 따라 부르자 성악을 배운 언니가 화음으로 화답하며 홍자매의 흥이 폭발했다. 이후 진영의 감성에 언니의 화음 더하기로 노래와 댄스를 선보이며 핏줄은 속일 수 없다는 것을 확인시켜줬다.


이후 본격 아침 먹방이 시작됐다. 메뉴는 삼겹살, 치즈김치전, 김치볶음밥과 탄산들로 아침부터 푸짐한 식단을 본 MC와 모벤져스들은 놀라움을 금치 못했다. 아침부터 살벌한(?) 먹성을 선보이는 언니 선영은 그런 자신을 안쓰럽게 쳐다보는 동생 진영에게 "뚱뚱하다고 다 죽는 건 아니야"라고 말해 스튜디오를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스페셜 MC로 출연한 이문세는 "(홍진영 언니 때문에) 이문세 나온 거 잊혀지겠는데요?"라며 씁쓸해 했다.


여기서 끝이 아니었다. 본격 먹방을 선보이며 홍선영 먹언을 탄생시켰다. '다 아는 맛이긴 하지만 좋은 맛을 알기에 못 끊는 것이니라', '탄산은 숨 쉬려고 먹는 것'이라며 다이어트를 하지 않는 이유에 대해 정당성을 부여했다. 생전 처음 보는 새로운 캐릭터 등장에 MC들은 물론 모벤져스 또한 '홍언니 팬클럽'이 되고 싶어할 정도.


방송 최초 친언니와 함께 출연한 홍진영은 "언니가 연예계 종사자가 아니라 걱정을 많이 했다. 다행히 많이 좋아해 주시는 것 같아서 행복하다. 언니가 방송 직후 반응에 대해서 신경을 많이 쓰고 있는 것 같다. 보는 것과 다르게 마음이 많이 여린 언니이니 좋은 말과 사랑 부탁드리고 예쁘게 봐주셨으면 좋겠다"며 방송이 처음인 언니에 대한 배려도 잊지 않았다.


한편 방송 후 '홍진영 언니'로 실시간 검색어 1위를 기록하며 화제를 모은 홍자매의 마트 나들이는 오는 25일 오후 9시 5분, SBS '미운 우리 새끼'에서 만나볼 수 있다.


eun5468@sportsseoul.com


사진ㅣSBS 방송화면 캡처

기사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