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서울 김수지기자] 많은 리치들의 관심 속에서 첫 분양을 시작한 ‘까사펠리체 앤 마리나 청평’이 떠오르는 가평 전원주택으로 주목을 받고 있다. 국내 최초로 요트/보트 실내 계류장을 보유하고 있다는 점이 사람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가평 단독주택은 국내에서 흔하게 볼 수 없던 서비스를 제공한다. 7M높이의 실내 요트/보트 계류장은 대략 25대 가량의 요트를 보관할 수 있다. 덤으로 1년치 비용을 지불하면 개인 요트를 관리해주는 서비스까지 제공해 보다 쾌적하게 요트라이프를 누릴 수 있다.


전 세대 청평호 조망권을 확보할 만큼 단지 앞에 청평호가 펼쳐지고 있어, 클럽 티파니를 비롯한 다수의 수상 레저를 편하게 즐길 수 있다. 차량 15분 거리에는 유명한 대형 골프장인 아난티, 프리스틴밸리, 마이더스 등이 밀집해 있어 지상레저 또한 풍부하다. 바쁜 일상에 지쳐, 힐링이 중요한 요소로 자리잡은 현대인들에게는 더 없이 좋은 조건이다.


성수대교에서 설악IC까지는 30분 거리로, 서울 강남 권에서 이 곳까지는 35분이면 충분하다. 출퇴근이 가능한 거리여서 별장이 아닌, 주 주거 목적으로도 소유할 수 있다. 즉, 이 모든 혜택을 일상 속에서 즐길 수 있는 것이다. 가평 타운하우스는 실생활에 필요한 인프라도 풍부하다. 차량 5분~10분 거리에는 미원초등학교, 설악고등학교 등의 교육기관과 청심국제병원 등의 의료기관을 포함해 각종 편의시설이 자리하고 있다.


인프라만큼 내부 구성도 탄탄한 가평 고급주택은 전 세대 단독정원과 개별 수영장을 보유하고 있다. 자신만의 공간에서 좀 더 프라이빗하게 여가생활을 즐길 수 있는 조건이다. 사생활을 중요시 하는 현대인들에게는 이 또한 하나의 이점으로 작용한다. 실내에는 지열 냉, 난방으로 관리비를 50% 절감했고, 스마트IOT 시스템을 도입해 삶의 질을 향상시켜 주었다.


럭셔리 경기도 타운하우스는 내년인 2019년 4월에 준공 예정이다. 총 14세대로 구성이 되는데, 1차 준공세대 8가구와 2차 토지분양 6가구로 현재 분양을 진행하고 있다. 1차 준공 세대는 A타입(대지 196평, 건평 110평)과 B타입(대지 190평, 건평 50평)까지 총 두 가지 타입으로 구성되어 있다. 2차 토지분양은 185평부터 195평까지 마련되어 있으며, 토목공사를 마쳐 각자 원하는 스타일로 건축할 수 있다. 시공은 주양아이디에스가 하고 금하에스앤아이가 시행사로 참여했다.


한편, 관계자는 '까사펠리체 앤 마리나 청평’은 비슷한 형태의 경기도 별장 중에서도 많은 혜택을 누릴 수 있어 압도적인 사랑을 받고 있다.”라고 말했다.


sjsj1129@sportsseoul.com

기사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