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자료] 제로투세븐 맘대로데이 이미지

[스포츠서울 김자영기자] 유아동 전문기업 제로투세븐은 오는 7일 유아동 최대 쇼핑 축제 ‘맘대로DAY(맘대로데이)’를 개최한다고 6일 밝혔다.

임신과 출산, 육아를 응원하고자 마련한 ‘맘대로DAY’는 제로투세븐의 유아동 O2O 쇼핑플랫폼 제로투세븐닷컴(www.0to7.com)에서 1년에 두 번 연중 최대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행사다.

지난 4월에 이어 2회를 맞이한 이번 맘대로DAY에는 대표 브랜드인 알로앤루, 알퐁소, 포래즈, 궁중비책 제품 및 고객이 투표를 통해 직접 선정한 ‘7 PICK(7가지 아이템)’ 등을 한정 수량에 한해 특별 할인가에 선보인다. 맘대로DAY는 7일 오전 10시에 오픈하며, 제로투세븐닷컴 VIP 고객은 오전 9시부터 사전 입장해 해당 제품들을 먼저 만나볼 수 있다.

제로투세븐은 고객이 직접 투표한 ‘맘대로DAY 맘픽(MOM’s PICK) 이벤트’를 통해 7개 카테고리별 1위를 차지한 총 7개의 아이템‘7 PICK’을 맘대로DAY 특가로 제공한다. 가장 많은 득표수를 얻은 ▲나이키 키즈 유스/토틀러 운동화 모음을 비롯해, 분야별 1위인 ▲군 기저귀(기저귀) ▲ 브라운 체온계(발육/외출) ▲ 룰라러브 천연해면(화장품/위생) ▲ 상하목장 멸균우유(식품) ▲아이팜 쉘 베이비룸(발육/외출) ▲리락쿠마 4in1 스프링카(완구/도서) 등을 최대 65% 할인된 가격에 내놓는다.

맘대로DAY 개최를 기념해 스페셜 상품도 출시했다. ▲알로앤루 체온3도상승폭신점퍼 ▲알퐁소 도깨비웰론롱점퍼 ▲포래즈 유니 심플 웰론 점퍼 등 프리미엄 아우터와 ▲궁중비책 모이스처 크림 기획세트를 비롯한 실용적인 겨울 아이템으로 구성된 12가지 제품을 최대 61% 할인된 가격에 제공한다. 맘대로DAY 스페셜 제품들은 제로투세븐 오프라인 매장에서도 구매 가능하다.

유아동 업계 최초로 비디오 커머스도 도입한다. 오후 7시에는 맘대로DAY 특가 상품 소개, 궁중비책 제품에 대한 궁금증 해소 시간, 퀴즈 이벤트 등으로 라이브쇼를 구성해 맘대로DAY에 열기를 더할 계획이다. 제로투세븐은 생방송 시청자를 위한 포인트, 상품권 등 풍성한 선물을 마련했으며, 생방송 시작과 동시에 ‘럭키7맘(LUCKY7MOM)’ 이벤트의 LG건조기 응모도 진행해 경품 당첨자도 발표할 예정이다.

제로투세븐 오프라인 매장으로도 맘대로DAY는 이어진다. 행사 당일까지 제로투세븐닷컴에서 매장 픽업 서비스를 이용해 제품을 구매, 전국 400여 개 매장에서 픽업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20% 특별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아울러 맘대로DAY 당일 매장에서 5만 원 이상 구매 시 최대 10만 원 상당의 제로투세븐 의류교환권을 증정하는 스크래치 복권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soul@sportsseoul.com

기사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