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서울 정하은기자] '한끼줍쇼' 송민호와 임수향이 성수동에서 한끼에 성공했다.


24일 오후 방송된 JTBC 예능 프로그램 '한끼줍쇼'에서는 배우 임수향과 그룹 위너의 송민호가 밥동무로 출연해 성수동에서 한 끼에 도전했다.


두 사람은 모두 '한끼줍쇼' 출연 경험이 있었다. 임수향은 지난 1월 성북동편에 출연해 7.2%의 최고 시청률 기록을 세웠고, 송민호는 수원 동탄편과 삼성동편에서 한 끼에 도전해 두 번 모두 실패를 경험해 '한끼줍쇼'의 '비운의 아이콘'에 등극을 했다.


역대 밥동무 중 최초로 세 번째 도전에 나선 송민호는 "오늘만큼은 성공할 것"이라고 남다른 포부를 밝히며 의지를 불태웠다. 그의 등장에 이경규는 "차은우와 나오지 왜 얘랑 나왔냐"고 말해 송민호를 서운하게 했다.


임수향은 이경규의 딸 예림과 함께 출연한 JTBC 드라마 '내 아이디는 강남미인'를 언급하며 "드라마를 촬영하면서 예림과 많이 친해졌다"고 전했다. 이에 이경규는 "다 챙겨봤다"며 "예림이가 대인관계는 잘하냐"고 물으며 딸바보의 면모를 드러냈다. 이에 임수향은 "예림이는 아빠(이경규)와 전혀 다른 캐릭터"라고 답해 궁금증을 모았다. 또한 "조만간 이경규 선배님 집에 놀러가기로 했다. 집에서 뵙겠다"고 밝혀 이경규를 당황하게 했다.


평소 '송화백'으로 불리며 남다른 그림 실력을 갖고 있는 송민호는 즉석에서 임수향의 캐리커쳐를 그렸다. "미인은 잘 못 그리는데..."라며 머뭇거리는 것도 잠시 금세 그려내자 임수향은 감탄을 금치 못했다.


임수향은 평소 댓글을 보고 상처를 많이 받는다고 고백했다. 임수향은 그 중 가장 상처가 되었던 댓글로 '무슨 빽(?)이 있어서 주인공을 하냐, 얼굴 안 봤으면 좋겠다'라는 내용을 꼽았다.


이날 네 사람은 2년 만에 성수동을 다시 찾아 한 끼에 도전했다. 이곳에서 규동형제는 '한끼줍쇼' 1호집 주인과 우연히 만났다. 집주인은 "방송 이후에 더 잘 됐다"며 방송을 보며 계속 울었다고 전해 훈훈함을 안겼다.


드디어 저녁 6시, 강호동과 송민호, 이경규와 임수향이 한 팀이 돼 벨 누르기르 시작했다.


역대 최초로 세 번째 벨 도전에 나선 송민호에게 굴욕 퍼레이드가 어김없이 펼쳐졌다. 한 번도 성공을 한 적이 없는 송민호는 이날 만큼은 "꼭 성공하겠다"고 포부를 다졌지만 시민들의 냉랭한 반응에 점점 자신감을 잃으며 좌절했다. 송민호는 "대범하려 했는데, 자꾸 소심해진다. 느낌이 좋지않다"며 불안감을 비쳤다.


임수향과 이경규는 몽골인 가족의 집에서 한끼에 성공했다. 집주인 오유나 씨는 "몽골에서는 손님이 오면 거절하지 않는다"고 말해 눈길을 끌었다.이곳에는 남자 아이만 4명이었고 두 사람은 당황했지만 금세 아이들의 눈높이에 맞춰 함께 놀아줬다.


노래부터 리액션까지 최선을 다한 송민호는 '한끼줍쇼' 출연 세 번만에 드디어 한끼에 성공했다. 통산 약 70번의 띵똥만에 성공한 그는 감격해 강호동에게 와락 안겨 눈길을 끌었다.


신혼부부의 집 옥상에서 바베큐를 먹은 송민호는 "여기가 천국인 것 같다", "투머치행복이다"며 감격의 한 끼를 먹어 웃음을 안겼다.


송민호는 자신이 평소 상상해 온 인생 계획에 대해서도 밝혔다. 이날 강호동은 송민호에게 "미래에 대해 설계했냐"고 질문했다. 이에 송민호는 망설임 없이 "항상 결혼 생활을 상상한다. 특히 테라스 있는 정원은 무조건 필요하다"고 구체적인 설명으로 눈길을 끌었다.


한편, '한끼줍쇼'는 매주 수요일 밤 11시에 방송된다.


jayee212@sportsseoul.com


사진ㅣJTBC 방송화면 캡처

기사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