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서울] 트로트 여신 홍진영이 홈쇼핑 생방송 도중 '완판' 소식에 주체할 수 없는 끼(?)를 발산해 화제다. 

홍진영은 지난 28일 오후 방송된 CJ 오쇼핑의 '홍샷' 파운데이션울 판매하기위해 출연했다. 이날 홍진영은 열심히 제품을 설명했고, 매진을 기록하며 '완판녀' 대열에 합류했다. 

'전체 매진'이라는 문구가 뜨자마자 쇼호스트들은 "뮤직 뮤"라고 외치며 홍진영에게 '내적 댄스'를 춰 달라고 요청했다.



스튜디오에는 '따르릉' 노래가 흘러나왔고 리듬을 타기 시작한 홍진영은 요염한 표정으로 섹시 웨이브를 선보여 시선을 사로잡았다. 

홍진영의 '흥' 댄스를 본 네티즌들은 "밝은 모습 보기 좋다", "어디서든지 잘한다", "능수능란하다", "프로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다음날 홍진영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해당 방송 장면을 게재하며 "홍샷 매진 하고 라이브톡으로 내적 댄스 보여달라고 하셔서..갑분춤. 모두 감사합니다"라며 소감을 밝히기도 했다. 


한편, 홍진영은 지난 3월 방송된 tvN '인생술집' 출연 당시 술을 마시고 붉어진 목 피부에 반해 얼굴은 완벽하게 컬러가 유지돼 많은 여성들이 메이크업 비결을 궁금해했다. 


화장품 브랜드 문의가 쏟아지자 홍진영은 유튜브를 통해 비법을 공개하기도 했다.


news@sportseoul.com


사진 ㅣ 홍진영 인스타그램



기사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