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 매일유업 매일바이오 화이버_칼슘 3종
매일유업 ‘매일바이오 화이버&칼슘‘ 3종.  제공 | 매일유업

[스포츠서울] 매일유업의 발효유 전문 브랜드 매일 바이오는 드링킹 요거트인 ‘매일 바이오 화이버&칼슘’ 3종을 최근 출시했다.

신제품 ‘매일 바이오 화이버&칼슘’은 한국인의 1일 영양성분 평균 섭취량을 기준으로 부족하기 쉬운 식이섬유와 칼슘을 한번에 보충할 수 있도록 영양 설계를 해 배변 활동과 뼈 건강관리에 도움이 된다. 실제 이 제품 한 병에는 사과 1개 반에 해당하는 식이섬유 4000㎎과 우유 한 잔(200㎖)의 칼슘 200㎎을 담아 평균섭취량 대비 하루 부족분의 식이섬유와 칼슘을 충족시킨다.

또한 매일 바이오는 800여편 연구논문과 200여편 임상 등 세계에서 가장 많은 연구를 통해 그 효과와 안전성이 입증된 프로바이오틱 L-GG 유산균을 담았다. 150㎖ 한 제품에 L-GG 유산균 포함하며 500억 마리(CFU)가 있어 장 건강에 도움이 된다.

매일유업 관계자는 “‘매일 바이오 화이버&칼슘’은 업무와 학업 등으로 장 건강이 취약할 수 있는 현대인의 라이프스타일과 한국인의 식생활 패턴을 고려해 부족하기 쉬운 영양소를 쉽게 보충할 수 있도록 선보인 제품이다”라며 “하루 1병만으로도 세계에서 가장 많이 연구된 프로바이오틱 L-GG 유산균을 섭취하는 동시에 식이섬유와 칼슘도 함께 섭취할 수 있어 건강관리를 위해 간편하게 영양을 채울 수 있는 제품을 찾는 소비자들에게 추천한다”라고 말했다.

매일 바이오 화이버&칼슘은 기본이 되는 맛인 플레인과 더불어 사과와 백도 등 총 3종으로 선보여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혔다.

<온라인뉴스팀>

기사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