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놀자 에이치에비뉴 건대점, ‘C156 루프톱’ 오픈

[첨부1]C156루프탑_수영장
C156루프톱 수영장 제공 | 야놀자

[스포츠서울 황철훈기자]야놀자(대표 이수진)가 운영하는 유니크호텔 에이치에비뉴 건대점이 12일부터 루프톱 수영장과 바를 갖춘 ‘C156 루프톱’을 오픈한다.

에이치에비뉴는 지역적 특성을 살린 디자인과 커뮤니티 서비스가 특징인 야놀자의 프랜차이즈 호텔 브랜드다. 건대점에서는 복합문화공간 C156을 운영 중이며, 아메리칸 캐주얼 다이닝 콘셉트의 F&B 매장 언더그라운드, 루프톱, 그리고 피트니스로 구성돼 있다.

[첨부3]C156루프탑_바
C156루프톱 바 제공 | 야놀자

에이치에비뉴 건대점 ‘C156 루프톱’은 서울의 전경과 함께 시원한 칵테일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루프톱 수영장과 바를 갖춘 공간이다. 주요 고객층인 2030대의 취향을 반영해 핑크색 타일과 네온사인으로 빈티지한 분위기를 연출했다.

C156 루프톱은 다음달까지 운영되며, 수영장 이용시간은 오전 10시 30분부터 오후 10시까지, 바는 오전 10시부터 자정까지다. 이용요금은 투숙객(2인 기준)은 무료며, 일반 고객은 1인당 1만8000원이다.

C156 언더그라운드는 루프톱 오픈을 맞아 콥 샐러드, 드럭 치킨, 아보카도 브레드 등의 시그니처 메뉴와 시즌 디저트 스무디볼을 새롭게 출시했다. 또한, 오는 20일까지 주류와 시그니처 메뉴 각각 한가지를 선택해서 맛볼 수 있는 ‘픽미업 세트 메뉴’도 선보인다. 칵테일과 주류 그리고 드럭 치킨, 양갈비 스테이크, 파스타 메뉴 중 하나를 선택해 합리적인 가격에 골라먹는 재미까지 맛볼 수 있다.

야놀자 좋은숙박서비스본부 김기흥 본부장은 “올여름 도심 속 호텔에서 휴가를 계획하는 고객들을 위해 부대시설과 서비스를 확대했다”며 “에이치에비뉴가 단순한 휴식공간을 넘어 지역의 대표 복합문화공간으로 거듭날 수 있도록 다양한 콘텐츠와 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color@sportsseoul.com

기사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