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서울 박준범 인턴기자]그룹 오마이걸 유아가 화보를 통해 강렬한 레드 립으로 반전 매력을 뽐냈다.


27일 패션 매거진 '코스모폴리탄'은 유아의 뷰티 화보를 공개했다. 강렬한 레드 립 메이크업을 주제로 한 이번 화보에서는 기존에 보여준 귀엽고 발랄한 모습과 달리 유아의 색다른 매력을 담았다. 또 베이스 메이크업을 최소한으로 한 뒤 입술 안쪽부터 바깥쪽까지 레드 컬러의 립 잉크를 매트한 질감으로 발라 연출했다.


촬영 도중 유아는 "평소에도 원 포인트 립 메이크업을 즐기는 편이다. 특히 레드처럼 강렬한 립 컬러를 시도해보고 싶었는데 촬영을 통해 연출해볼 수 있어서 좋다"고 기뻐했다. 그러면서 "무대에 오르는 것도 설레는 일이지만 화보 촬영은 저의 또 다른 모습을 표현하고 보여드릴 수 있는 기회니까 흥이 나는 것 같다"고 화보에 대한 소감을 전했다.


화보 촬영과 인터뷰 내내 특유의 밝고 활발한 모습으로 임했던 그에게 날씬한 몸매와 건강한 피부 비결의 비법을 묻자 "피부에도 휴식 시간이 필요할 것 같아서 평소에는 메이크업을 전혀 하지 않는다"고 밝혔다. 이어 "요즘에는 요가를 열심히 하는데 정적인 운동이지만 조용히 명상하는 시간이 힐링 그 자체다"라고 말했다.


한편 유아의 화보와 더 많은 뷰티 팁은 '코스모폴리탄' 7월 호와 코스모폴리탄 공식 웹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beom2@sportsseoul.com


사진 l '코스모폴리탄'

기사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