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서울 신재유기자] (주)아임희제의 그녀희제가 26일 서울 청담동 리베라호텔에서 열린 스포츠서울, G밸리뉴스 주최 ‘2018 고객선호브랜드지수 1위’에서 온라인쇼핑몰(여성수입의류) 부문 1위를 수상했다.

그녀희제

올해 2년 연속 수상한 그녀희제는 ‘나를 사랑하고 가치를 소비할 줄 아는 상위 1% 그녀들을 위한’ 프리미엄 편집샵을 콘셉트로 바쁜 커리어우먼들을 위한 스타일링을 제안하며, 현지 부띠끄샵의 고급 여성 의류를 1:1 직수입해 제공하고 있다.

특히 퀄리티 중심의 상품 셀렉과 SNS를 통한 고객들과의 활발한 소통으로 신뢰감을 높이고, 4월 ‘당신의 뮤즈는 누구인가요?’를 주제로 한 티파니앤코-다이아 이벤트, 수입 여성의류 최초 빅사이즈 브랜드 ‘PLUS+ MINE’을 론칭하는 등 탄탄한 기획력을 자랑하고 있다.

아울러 그녀희제의 모든 옷은 패션 전문 MD가 직접 선정 및 2차에 걸친 꼼꼼한 검수 작업을 실시하여, 원단의 품질, 가격, 마감처리, 핏까지 면밀히 체크해 판매를 진행하고 있다.

(주)아임희제 관계자는 “작년에 이어 올해도 이런 뜻 깊은 상을 받게 되어 정말 기쁘고, 고객만족을 위해 끊임없이 노력한 그녀희제의 열정과 진심이 통한 것 같아 고객님들께 감사하다”며 “올 해는 다양한 콘텐츠로 한 단계 업그레이드 된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며, 좀 더 밀착된 고객과의 소통에 집중해 고객이 만족할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해 나가겠다”고 전했다.

whyjay@sportsseoul.com

기사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