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프(MIP) 비타민 라인 신제품 3종 ㅣ 이미지


[스포츠서울 김수지기자]대표상품 미남크림의 40만개 이상 누적 판매 신화, 남자 기능성 화장품 브랜드 미프(MIP)는 자연 유래 비타민에서 추출한 고농축 비타민 콤플렉스로 비타민 활력 케어가 가능한 비타민 라인 3종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미프(㈜라이프스타일프로젝트)는 클렌징부터 기초케어와 고기능성 집중케어까지 가능한 이번 신제품 3종을 통해, 자외선이 점점 강해지는 요즘 지치고 탄력 잃은 피부에 활력을 더하는 비타민 동안 솔루션 제안했다.


두 번째 기초케어 단계에서는 세안 후 이것저것 챙겨 바르기 귀찮은 남자라면 미프 비타맥스 올인원로션이 추천된다. 색소를 쓰지 않은 리얼 옐로 컬러 제형에서도 알 수 있는 자연 유래 비타민 성분이 피부에 활기를 더해 준다는 것이 기존의 올인원 제품과 가장 큰 차별점이다. 여기에 트레할로스 성분이 세안 후에도 피부 당김 없이 촉촉하게 유지시켜 주 미백·주름개선 2중 기능성 제품이다.


또한 리필 가능한 대용량 올인원으로 본품 200ml에 추가 구매 가능한 150ml 용량의 리필팩이 포함된 세트 구매 시, 6개월은 충분히 사용할 수 있는 가성비를 자랑한다. 미프 비타맥스 올인원로션은 일반 올인원의 간편함과 보습력에 기능성을 추가해 사용하고 싶은 남자들에게 인기를 끌 전망이다.


마지막으로 남성들이 간과하기 쉽지만 동안 피부를 위해서 꼭 필요한 것이 눈가 관리다. 초밀착 비타민 포뮬라로 눈가 주름 교정 효과가 있는 미프 비타맥스 젤 아이크림은 고농축 비타민 B, C, E 성분이 어두운 눈가를 밝혀주는 미백·주름개선 2중 기능성 제품이다.

미프 비타맥스 젤 아이크림의 초밀착 비타민 제형ㅣ 이미지


식약처에서 인증한 유일한 주름 개선 기능성 원료 아데노신이 피부 주름개선과 탄력 강화에 도움을 주고, 콜라겐 성분이 수분 유지를 통해 건조한 눈가를 건강하게 케어해 준다. 밀착력이 높아 길게 늘어지는 젤 타입의 제형으로, 쫀쫀하게 피부에 착 감기지만 끈적이지 않아 산뜻하게 사용 가능하다.

첫 번째 세안 단계에서는 비타에너지 클렌징 폼을 사용하면 좋다. 미프 비타에너지 클렌징 폼은 뛰어난 세정력을 가진 조밀한 비타민 거품이 부드럽게 모공 속 노폐물은 씻어내고 촉촉함은 남기는 비타민 클렌징이 가능한 제품이다.


색소 침작 억제 및 피 부 미백에 도움을 주는 나이아신아마이드와 8가지 흰 색 꽃 추출물을 포함한 화이트 플라워 콤플렉스가 함유되어 있어 피부 톤을 밝히고 활력 있는 피부를 기대할 수 있다. 특히 더워진 날씨에 쉽게 번들거리는 피부 고민을 가진 남자들에게 과다 피지는 자극 없이 케어 하고 필요한 수분은 강력 충전해주는 클렌징 제품으로 호평을 받고 있다.


비타민 라인 신제품 3종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모두 미프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미프(MIP)는 5월 전국 롭스 매장 입점으로 유통망 채널을 확장했으며, 비타맥스 올인원로션은 롭스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한편 미프는 ‘라이프스타일프로젝트(LSP)’로 법인명을 바꾸면서 단순한 제조사의 관점을 벗어나 고객의 라이프스타일 가치까지 생각하는 브랜드로 발돋움하고 있다. 하반기 TV CF를 통해 소비자들과 한 발 더 가까워질 방침이다.


sjsj1129@sportsseoul.com

기사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