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서울 신재유기자] (주)노쓰코(NOSSKO)(공동대표 기노성·정창헌)가 개발한 다용도 초음파 버블 식기세척기가 외식업소에서 각광받고 있다. 이 업체는 16년간 축적한 특허 기술로 친환경 주방 문화를 선도하는 곳으로, 최첨단 초음파 기술을 식기세척기에 접목시켜 혁신적인 제품을 탄생시켰다.

(주)노쓰코 정창헌, 기노성 공동대표
(주)노쓰코 정창헌, 기노성 공동대표

노쓰코 초음파 버블 식기세척기는 오전에는 식자재 세척기로, 오후에는 식기세척기, 저녁에는 주방기구 살균기로 다양하게 이용할 수 있다. 세척력과 살균력이 강력해서 기존 제품보다 세척 속도가 5배 이상 빠르며 화학 세제, 잔류 농약, 세균을 99.9% 제거할 뿐 아니라 찌든 때, 기름때, 비린내를 완벽히 제거하고 어패류 해감도 가능하다.

이 제품은 외식업소의 주방 환경을 쾌적하게 만들고 인건비와 전기·수도요금, 가스비용 등 고정 경비를 50~75% 줄여 준다. 회사 내에 연구·개발 전담 부서를 설치하고 기술 업그레이드 및 신기술 개발에 매진하는 이 업체는 음식물 쓰레기 처리기 ‘Any-Q’와 싱크대 볼 부착형 가정용 식기세척기도 출시했다.

(주)노쓰코에서는 자사 제품에 대해 투철하게 책임지고 유통 전략을 차별화하고자 A/S 못지않게 판매 현장을 대상으로 선진국형 판매 서비스인 B/S에 만전을 기한다. 한국소비자협회로부터 2017~18년 연속 ‘대한민국 소비자 대상’을 받았으며 지속적으로 전국 총판을 모집 중이다.

whyjay@sportsseoul.com

기사추천